LoL · e스포츠 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그냥 병신같이 하나만 밀고가니까 이론과 실전이 다른거임

아이콘 극검
조회: 86
2026-06-25 21:10:45
근데 그 하나만 밀고가는것도 병신같음
축알못이지만 딱봐도 보이는게 감독 잘못임 ㅇㅇ

이론상 미드필더 라인에서 모든 탈압박이 다 되고 모든 패스가 완벽하게 이루어지면
윙백이 내려올 필요가 없지

근데 실전에서 시발 그게 되냐 
훈련할때나 되던게 상대가 죽기살기로 덤벼드는데 그게 됨???
실전처럼 뛰는거랑 훈련처럼 뛰는거 강도 차이가 나는데

근데 시 팔 여기서 선수들의 문제가 나옴
그냥 감독이 하랬다고 무지성으로 하는 새끼들과
옌스처럼 시발 안되면 뒤로 내려왔다가 받아서 올라가는 선수들의 차이
 
무지성 선수와 무지성 감독의 환장 콜라보 ㅇㅇ
그러니 3차전같은 개 씹 졸전이 나오지

Lv84 극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