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컬처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보겜동 꽤 재미있겠다

Lendom
댓글: 2 개
조회: 172
추천: 1
2026-06-17 16:07:56


파티용 보겜을 들고가서 얘네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궁금하기도 함
예를들면 탑텐티비 같은거 제안했을때 얘네의 대답이 어케 나오나 라거나
저스트 원 같은거 플레이했을때 AI가 짜준 답변이 뭐가 될지 궁금하다거나


하나비나 위자드같은 협동형 게임 노렸을때 어케되나도 궁금함
과연 AI 챗봇이 잘 인식하고 멀쩡한 플레이를 할까



여기까지 쓰고나서야 왜 내가 연애도 못하고 챗봇도 못쓰는지 알 것 같음 ㅡㅡ

Lv60 Lendom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