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장비아이템 원하는레벨로 전환해주는 시스템
현질해야됌 혹은 금이나
따분한 아이템만들기 사라지고
각종컨텐츠로 얻는 장비들 다 0레벨임 50레벨 전은 그대로 냅두고
레이드나 비밀지도 각종컨텐츠로 얻는 아이템들
얻을때 창이 뜨는거임
0레벨 장비 얻을거냐
기존 보상이나 몹잡았을때 나오는 템 얻을거냐 2가지창이떠
유저들이 선택을 하겠지
현질로 하는게 더 좋고
기존으로 얻는것들은 현질보다 안좋게 해놔야겠지 당연히
아이템 습득 시스템을 완전히 갈아엎는거임 대신 이렇게하면 밸붕일어나니깐
현질로 얻는건 확률로 얻는거임 몹 처치했을때 확률로 얻으니깐
몬스터 잡는 모든 시스템 대해서는 더쉽게 만들고 피통을 대폭 줄이면돼겠지
몬스터,잡몹,(레이드) 포함 난이도 혹은 필드보스나 레이드냐 약한몹이냐 강한몹 따라서 처치했을때
옵션도 여러개 나오고 옵션 선택창이 유저들이 선택할수가있음
배틀아이템 경우도 아이템습득 시스템 갈아엎으니깐 영향받겠지
배틀아이템도 추가돼는거임 이아이템을 맞추면 추가로 데미지더준다거나 상태이상걸수있다거나
다양해짐
장비 연마 관해서는 둘다 똑같이 적용돼야겠지 대신 현질한게 더쎄야하니깐 이게맞는거고
룬석 추가도 공속이 추가됀다거나 그런게아니라 세트를 맞추게돼면 룬옵션이 영구적으로 발동이돼야함
고로 실링 소모도 완화할수있고 룬 색깔도 바꿀필요가업게됌
룬 옵션도 3~5가지 로 옵션이생기고
어빌리티 스톤 추가옵션생기고 3~5가지 옵션이생김
기존 시스템은 특성만 있어는데
옵션이 추가돼 더좋아짐
각인을 파밍할수있게 돼는거임
저렙 에서도 각인 구할수있고 몬스터잡다보면 확률적으로 각인이 나옴
고레벨 고티어 포함해서
레이드시스템을 갈아엎는거 레이드를꼭 파밍 혹은 아이템레벨 올리려고 가는게아니라
결국똑같지만 각인은 캐릭터 옵션 추가해주는 시스템 넣어서 미미하지만 티는 나게끔 바꿔줘야됌
골드로 살필요도없고 기존 각인 싹다 갈아엎는 시스템추가돼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