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 일어나서 보니 30추글 있길래 어그로좀 끌려고 추가로 글 좀 더 씁니다.
일단 뇌대리 콘텐츠에 직업 갈라쇼가 일어난 이유는 "고점"이 높은 캐릭터들을 가지고 와 다른성불자들과 다르게 본인의 딜각을 깎는 모습과 기믹을 하지 않는 모습 딜부족 레이드가 아님에도 이런 사소한 이유로 리트가 난다는 것은 다른 성불자들의 정신력을 갉아먹고 더 나아가 파티의 불화와 중단하기 버튼을 누르는 사람들 때문에 여타직업은 거르게 되었습니다.
5추를 받은 댓글에 역겨운 일들이 많았다고 하셨는데 버스를 받고 4관을 온 사람이 2명 있었고, 제가 사전에 그런 부분을 체크할 수 없기 때문에 4-2 숙련도로 스스로 판단하며 물갈이 했습니다.
또한 마지막 부분만 보신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처음부터 어느 정도 숙련도 이슈가 있었고, 문제점을 교정해 드려 마지막에 강투가 나오신 점, 군단장 없는 성불자들은 다른 도우미들에게 에스더통나무 등 부담감을 지워 드려가며 선택과 집중에 더 힘을 쓰도록 만들었습니다.
어군작만 된 1640 버서커를 헬퍼 5명 있는 파티에서 품어갈 이유는 없다고 생각하고 파티 구성부터 직업적 시너지 4-2에서 최대한 빠르게 밀 수 있는 조합으로 구성하는 것도 뇌대리의 몫이라 생각했기에 신경 많이 써서 레드카펫 깔아 드렸습니다.(중간에 헬퍼던 도우미든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갈았습니다)
어차피 제가 무슨 말을 해도 욕할 사람은 욕할 것 이라는 걸 알기에 저는 해명은 따로 하지 않을 거고 제가 착한척할 수 있는 사람도 아니기에 욕할 때는 분명하게 욕할 것입니다. 막 주차라 많이 예민하게 진행하기도 했지만 제가 벌인 일에 끝까지 책임지는 것 또한 증명했다고 생각하고 구경하면서 꿀 빨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하지못할
세구 18각 2명 너계획 30각 바드님 유산 충모닉 분들 성불시킨 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방송 중 계속 말씀드렸지만 저는 콘텐츠에 칭호에 큰 관심은 없습니다. 다만 누군가에게는 간절한 칭호이고 저 또한 칭호를 획득했을 때의 여운이 많이 남아 다소 예민하게 진행한 점 또 그 부분이 불편했을 수도 있기에 죄송하단 말씀 남기겠습니다.
3절까지 하자면 저는 밤9시에 방송을 키며 로아와 종겜을 합니다.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