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지] 알려진 이슈를 안내해 드립니다. (6/18 수정)

아이콘 Minno
댓글: 11 개
조회: 7986
2025-06-18 10:00:58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입니다.



현재까지 게임 내의 알려진 버그를 안내해 드립니다.

알려진 버그들은 수정 작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해결되면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알려진 버그 안내


[레이드/던전]

  • 카제로스 레이드 '2막 : 부유하는 악몽의 진혼곡' 1관문에서 창공의 길을 통해 전투 공간 이동 후 무력화를 해야하는 패턴에서 환수사 '여우 구슬', 서머너 '슈르디' 스킬의 유도 발사체가 생성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2025-06-04 추가)
  • 카제로스 레이드 '3막 : 칠흑, 폭풍의 밤' 1관문에서 카멘의 분신이 각 캐릭터에게 저스트 가드로 방어할 수 있는 돌진 공격을 하는 패턴 중, 간헐적으로 어두워진 화면이 돌아오지 않고 유지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2025-05-28 추가)
  • 군단장 레이드 '어둠군단장 카멘' 4관문에서 '어둠군단장 카멘'이 전투 지역 외곽에 6개의 '암흑검'을 생성하는 패턴 진행 중 작은 암흑검이 빔으로 이어진 캐릭터가 아닌 리퍼의 '그림자 환영'을 추격하는 현상이 있습니다. (2025-05-22 추가)


[캐릭터/스킬]

  • 도화가 '필법 : 콩콩이' 스킬 '노란색 먹물', '먹물 강화' 트라이포드 적용 후 스킬을 통해 부여되는 보호막 효과의 툴팁 확인 시, 적용 대상이 '파티원'만 기재되어있는 현상이 있습니다. (2025-06-18 추가)
    • 실제 효과는 '자신'과 '파티원'에게 정상적으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 아크 패시브 UI에서 임의의 패시브를 클릭 후 저장하지 않고 다른 탭으로 이동하여 패시브 선택 및 저장 시도 시, 일시적으로 패시브에 깜빡이는 현상이 있습니다. (2025-05-29 추가)
  • 아크 패시브 UI에서 여러 탭을 이동하여 패시브 변경 후 저장 시, 변경 사항이 발생한 탭의 개수 만큼 시스템 메시지가 중복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2025-05-29 추가)
  • 각인 '각성'을 적용 중인 캐릭터가 각성기 사용 후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 중인 상태로 스킬 프리셋 변경 시, 재사용 대기시간을 표시하는 특정 연출이 부자연스럽게 출력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2025-05-29 추가)
  • 귓속말을 보냈을 때 대상 원정대의 다른 캐릭터가 접속 중인 경우 대화 중인 귓속말의 채팅창 컨텍스트 메뉴를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이 있습니다. (2025-06-12 추가, 2025-06-18 수정)


[퀘스트/업적/칭호]

  • 칭호 UI에서 현재 획득할 수 없는 특정 칭호를 검색할 수 있는 현상이 있습니다. (2025-06-12 추가)
  • 환수사 '슈웅 곰' 스킬 사용 시, 업적 '꽉 채운 한방'의 목표 수치가 카운트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2025-05-21 추가)


[아이템]

  • 길드 내 '혈석 상점' 및 증명의 전장 '보상 교환'에서 구매 횟수 제한으로 더 이상 구매할 수 없는 상품이 최하단으로 자동 정렬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2025-06-12 추가)
  • 증명의 전장 '보상 교환'에서 특정 품목 선택 후 '교환 확인' UI의 아이템 툴팁 확인 시 출력되는 구매 조건이 길드 '혈석 상점'의 구매 조건으로 표기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2025-06-12 추가)


[원정대 영지]

  • 원정대 영지 내 훈련소에서 획득한 전투 경험치와 캐릭터 레벨이 게임 메뉴(ESC)와 캐릭터 선택 창에서 실시간으로 갱신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2025-05-22 추가)


[UI/그래픽]

  • 헌터(남) 클래스로 '뺌 몸통' 아바타 착용 후 특정 패턴 적용 시, 양쪽 다리의 패턴의 방향이 서로 상이한 현상이 있습니다. (2025-06-12 추가, 2025-06-18 수정)




알려진 버그 외, 다른 이상 현상을 확인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바로가기(PC) ]

고객센터 바로가기(Mobile) ]


※ 게임 내 우측 하단 [서비스센터] >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버그를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는 스크린샷을 촬영하여 바로 이미지를 첨부하실 수도 있으며, 버그 제보 시 제보 내용과 관련된 정확한 명칭과

현상 설명을 함께 기재해 주시면 문제 확인에 큰 도움이 됩니다.

Ex) 퀘스트명, NPC 이름, 지역 이름, 아이템 이름 등


또한, 알려진 버그에 공지된 항목 중, 오류 현상이 아닌 것으로 확인되었거나 

각종 업데이트 및 클라이언트 패치로 해결된 오류는 항목에서 제외가 되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보다 안정적이고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감사 드립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