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blader 이 기믹을 보면 내부에 들어갔을때 안쪽 장판은 3개가 빛나고 거기에 연계된 외곽 장판 2개가 확정으로 빛나는 형태입니다.
그렇다면 내부자 3인이 본인의 외곽장판 2개를 확실히 알고있다면, 외부로 나왔을때 안쪽 장판중 빛나는 2개를 담당했던 내부자들만 외곽 장판을 지우러 가고 빛나지 않은 한사람은 지우러 갈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외부에서도 미니맵을 통해 내부인원의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서 내부인원이 내부애서 안쪽 장판 6개중 3개의 빛나는 장판 위에 올라갈경우 와부 인원중 내부인원과 위치가 겹친 인원은 그자리 장판만 지우면 되는거고 겹치지 않은 인원들은 내부인원이 자리를 비운 곳을 지우면 되요.
여기서 모든 내부인원이 처음 들어간 자리가 오염되지 않았다면 어찌하나요?
2-1 내부자가 들어가는 내부장판은 11 3 7에서 들어가는데 없을경우 시계방향으로 돌아가서 장판을 밟는다고 약속하고
외부자는 미니맵에서 내부자의 위치를 확인해서 안쪽에서 밟아야할 장판을 확인 하는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에키드나에서 브리핑 없이 마지막 카운터 치는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될것 같네요
그렇다면 내부자 3인이 본인의 외곽장판 2개를 확실히 알고있다면, 외부로 나왔을때 안쪽 장판중 빛나는 2개를 담당했던 내부자들만 외곽 장판을 지우러 가고 빛나지 않은 한사람은 지우러 갈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외부에서도 미니맵을 통해 내부인원의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서 내부인원이 내부애서 안쪽 장판 6개중 3개의 빛나는 장판 위에 올라갈경우 와부 인원중 내부인원과 위치가 겹친 인원은 그자리 장판만 지우면 되는거고 겹치지 않은 인원들은 내부인원이 자리를 비운 곳을 지우면 되요.
내부인원은 자기가 봐둔 외각위치로 가서 정화를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