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전 세줄 요약
1. 악세 검색 기능 빨라짐 (체감 x100배)
2. 아직 검색 옵션, 필터 등 기능 미흡함
3. 열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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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LOA 개발자입니다.
😊기존 방식은 사용자 API 키를 기반으로 여러 악세서리를 검색해 분석하는 방식이라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
서버에서 주기적으로 전체 검색을 진행해 DB에 동기화하고 한번에 악세서리를 불러오는 기능을 구현해서
API키 없이 빠르게 사용 할 수 있게 되어 소개 드리려 왔습니다!
현재 검색이나 필터 UI/UX는 API 검색 방식을 기준으로 만들어져서 힘민지 품질, 거래 가능 횟수 같은 옵션은 필터링도 못하고 사용이 불편한데 최대한 빠르게 개선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사실 DB 기능은 만든지 일주일 정도 지나긴 했는데 UI도 좀 더 다듬고 메인화면도 준비하느라 글 쓰는게 좀 늦었습니다....허헣....
필터에 거래가능횟수가 없던데 그것도 있으면 좋을것같습니다
피드백 감사합니다!
단기간에 검색량이 많은 경우, 브라우저 저장소 쪽에 문제가 생겨서 그럴 수 있긴한데
해결방안을 고민중이긴 합니다..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힘민지 기준 검색옵션도 포함할 예정이지만,
스코어는 힘민지, 부가옵션 등을 포함한 "딜증가량"과 "가격"을 기반으로 산출되어
힘민지가 조금 낮아도 "공격력+80" 같은 고정옵션으로 실질적 딜증가량이 더 높은 악세라면 상위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필터 -프리셋이 저장됬으면 좋겠네요!!
-가격 상하한검색도 있으면 좋을거같고!!
-스탯 상하한검색도 있으면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