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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종막 1,2관 팁

렌메르
댓글: 7 개
조회: 4030
추천: 8
2025-09-09 21:16:12

1관

1.분신이 나와 슈슈슉 갈기고 카제가 어그로에게 돌진하는 패턴의 경우 해당파티에서 제일 체력이 낮은 사람이 어그로이다. 어그로인것같은 사람은 진행방향 바로 핑찍어줄것.EX)광기가 있으면 웬만하면 광기어그로

2.분신들이 일직선 빨간장판에 내려치고 카제가 어그로 두번 갈기는 패턴의 경우 맞으면 앞으로 휘리릭돌진 아무도 안맞으면 백스텝(빨간거까지안맞아야하는지는 ㅁㄹ)

3.700줄 무력기믹때 창이 떨어지는 곳은 보통 중앙과 X부근이 자주 떨어져 자리잡을때 그부분을 유의한다.(떨어지는 창맞으면 딜러 즉사할수있음)

4.지하이후 라우리엘이라 불리는 패턴은 첫타때 넘어진 사람이 있으면 헤드 상어패턴을, 아무도 안넘어졌으면 뒤를 긋는다.

5.650 격돌의 경우 헤드백 마크가 먼저 뜨는곳이 찐 격돌자리

6.지하 쉴드 제거 실패시 즉사급데미지를 주는 패턴의 경우 각성기쉴드+광율미로 살수는 있다. 혹은 카제위치에 따라 아주 밖으로 나가는것도 가능

7.380 히든웨이 저가의 경우 하드는 저가이펙트후 바로, 더퍼는 한박자 쉬고 저가

8.100줄 언령때 서폿 초각을 올릴 계획이라면 체크장판이 떴을때 바로 올린다.(이후엔 초각 영상때문에 늦음) 일반각성기로만 올릴거면 체크무늬 한번 피하고 ㄱ

ex)초각or각성기 미리 올리고 첫 저가때 뎀감만 넣고 케어, 두번째는 쉴드+율광미 케어로 나눠하면 좋음

9.풀정시 개인똥은 최대한 외곽에 깔아준다. 좀 안에 깔았는데 운이 나쁘면 5저가시 밀리는것때문에 저가 표식자가 개인똥에 감전당해 저가 실패할수있음



2관

1.900 검은구름, 900기믹파훼후 불꽃맞으면서 딜, 사막 조우, 사막 암바,2-2,3 풀정산,300의 경우 각성기를 올려줘야하기때문에 미리 타이밍 체크. (2-2이후엔 반정산이후엔 각성기 잠그기)

2.느린저가후 뒷저가의 경우 어그로가 멀면 돌진 저가를 하기때문에 붙어주기. 그렇다고 너무 딱붙하면 보스가 넘어가서 두번저가해야함.

3.헤드캐릭이 있는 파티의 경우 강제격돌, 택시염동력등에서도 딜을 하기때문에 케어생각.

4.750줄 패턴의 경우 빨간공 반대 방향으로 가면 외곽에 안전지역이 생김. 이때 눈 어그로인사람이 카제를 딱 붙여주면 프리딜타임.

하드의 경우 좀 아픈정도지만 더퍼의 경우 피자장판이 즉사

5.호두패턴의 경우 카단딜이 안됐거나 파훼실패시 직선장판에 있는 사람이 더퍼의 경우 즉사지만(초각X) 하드는 각성기쉴드,초각,시정으로 가능

더퍼의 경우 짜잘호두와 왕호두 모두 아프기때문에 율광미or각성기 감아줄것

6.500줄 격돌 카운터 12시 눈 어그로 패턴시 빨간장판이 매우 아픔으로 반드시 케어. 더퍼의 경우 율광미 

7.사막 조우 장판후(거미줄3번,피자,개인일자장판직후) 헤드에 붙어있을경우 강제격돌(딜타임) 헤드에 아무도 없으면 강제격돌안함

8.사막 저가후 협카 패턴에서 소멸바닥이 살짝 느리게 확정되기때문에 끝부분에서 걸어나오거나 장판 확인 후 스페로 빠져나오기.

9.8번의 저가 지정자의 경우 저가성공시 본인은 소멸바닥이 안나오기때문에 바로 빠져나와도 됨

10.저가지정자는 카메라가 줌인되는데 그 주변사람도 줌인되기때문에 저가이펙트 확인할것.

11.사막 일반패턴으로 넘어가기전 사슬액션이 나오는 부분에서 보스 헤드백 미리 확인. 그 방향으로 즉사 직선 장판이 나와 미리 피하기 가능

12.빨간똥들이 내부부터 외곽까지 3번터진후 기절 시키는 패턴의 경우 빨간똥이 다 터지면 성폭던지기(기절인원이 있을시 잡고 협카)

13.900찐, 500줄 빨간눈 어그로는 카제가 팔을 뒤로빼면 장판 위치 확정됨. 900줄 짭 후 개인똥장판의 경우 카제가 두번째 땅을 찍으면 위치 확정

14.2-2 경면으로 씹는 검은 구슬의 경우 경면이 별로 없는 캐릭이라면 구슬과 구슬 사이 지점 외곽에서 구슬이 좀 빠져나가면 들어가기

15.2-2 직선저가패턴의 경우 외곽 짙은 선이 없어지면 저가. 저가실패시 바로 바깥으로 빠져나오기

16.높낮 언령의 경우 브리핑이 없어도 카제 이펙트 색깔로 판별가능. 높>노랑, 낮>검정or보라 3번째 색과 같은색 협카면 칠것

17.저카 언령의 경우 메인 카운터 정하기. 다른 사람이 칠경우 카운터가 꼬일 가능성이 높음. 서폿의 경우 마지막 협카를 위해 카운터 남겨놓기

18.마우스패턴의 경우 자신이 없다면 1차로 안전지역에 바로 내린 후 위험지역으로 바뀌면 스페로 다른 안전지역들어가기

19.노카검무의 경우 반대 파훼법이 성공할경우 실패판정이기때문에 무작정 헤드플레이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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