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위는 모두 %입니다.
질서
| 10P | 14P | 17P | 18P | 19P | 20P |
질서의 해 | 1.50 | 4.00 | 7.50 | 7.67 | 7.83 | 8.00 |
질서의 달 | 1.50 | 4.00 | 7.50 | 7.67 | 7.83 | 8.00 |
질서의 별 | 1.00 | 2.50 | 4.50 | 4.67 | 4.83 | 5.00 |
직업, 종류 무관 동일하게 올려줍니다.
17P가 핵심입니다.
해=달 > 별
고대 등급의 경우 17~20P에 모두 +1.00%
혼돈의 해
| 10P | 14P | 17P | 18P | 19P | 20P |
현란한 공격 | 0.50 | 1.00 | 2.50 | 2.67 | 2.83 | 3.00 |
안정적인 공격 | 0 | 0.50 | 1.50 | 1.67 | 1.83 | 2.00 |
재빠른 공격 | 0 | 0.50 | 1.50 | 1.67 | 1.83 | 2.00 |
고대 등급의 경우 17~20P에 모두 +1.00%현란한 공격이 가장 좋습니다.
다만 격차는 1%로, 고대 안정적인 공격, 재빠른 공격 = 유물 현란한 공격
혼돈의 달
| 10P | 14P | 17P | 18P | 19P | 20P |
불타는 일격 | 0.50 | 1.00 | 2.50 | 2.67 | 2.83 | 3.00 |
흡수의 일격 | 0 | 0.50 | 1.50 | 1.67 | 1.83 | 2.00 |
부수는 일격 | 0 | 0.50 | 1.50 | 1.67 | 1.83 | 2.00 |
고대 등급의 경우 17~20P에 모두 +1.00%불타는 일격이 가장 좋습니다.
해와 마찬가지로 아랫 등급 고대 = 윗 등급 유물
혼돈의 별
| 10P | 14P | 17P | 18P | 19P | 20P |
공격 | 0.50 | 1.00 | 2.50 | 2.67 | 2.83 | 3.00 |
무기 | 약 0.35 | 약 0.70 | 약 2.20 | 약 2.30 | 약 2.41 | 약 2.53 |
공격의 경우, 고대 17P~20P에서 +1.00%
공격이 가장 좋습니다.
무기의 경우 직접적으로 전투력을 증가시키진 않고 캐릭터 기본 공격력에 영향을 줍니다.
그래서 전투력이 주로 대상으로 삼는 엔드스펙 (무기 공격력 18만4천)을 가정했을 때 위 표와 같은 수치가 나왔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 얻어갈 수 있는 정보
1) 17P가 최우선
2) 17이후로 20P를 발사대로 찍기 보다는 17P를 고정한 상태로 추피, 보피 등을 챙기는 게 더 쎌 수도 있음
3) 질서 해달>별>혼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