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딜러 기준 코어 전투력 증가량

재련
댓글: 22 개
조회: 13246
추천: 18
2025-09-19 17:22:19

*단위는 모두 %입니다.




질서

10P 14P 17P 18P 19P 20P
질서의 해 1.50 4.00 7.50 7.67 7.83 8.00
질서의 달 1.50 4.00 7.50 7.67 7.83 8.00
질서의 별 1.00 2.50 4.50 4.67 4.83 5.00

직업, 종류 무관 동일하게 올려줍니다.
17P가 핵심입니다.
해=달 > 별

고대 등급의 경우 17~20P에 모두 +1.00%




혼돈의 해

10P 14P 17P 18P 19P 20P
현란한 공격 0.50 1.00 2.50 2.67 2.83 3.00
안정적인 공격 0 0.50 1.50 1.67 1.83 2.00
재빠른 공격 0 0.50 1.50 1.67 1.83 2.00

고대 등급의 경우 17~20P에 모두 +1.00%
현란한 공격이 가장 좋습니다.
다만 격차는 1%로, 고대 안정적인 공격, 재빠른 공격 = 유물 현란한 공격




혼돈의 달

10P 14P 17P 18P 19P 20P
불타는 일격 0.50 1.00 2.50 2.67 2.83 3.00
흡수의 일격 0 0.50 1.50 1.67 1.83 2.00
부수는 일격 0 0.50 1.50 1.67 1.83 2.00

고대 등급의 경우 17~20P에 모두 +1.00%
불타는 일격이 가장 좋습니다.
해와 마찬가지로 아랫 등급 고대 = 윗 등급 유물




혼돈의 별

10P 14P 17P 18P 19P 20P
공격 0.50 1.00 2.50 2.67 2.83 3.00
무기 약 0.35 약 0.70 약 2.20 약 2.30 약 2.41 약 2.53

공격의 경우, 고대 17P~20P에서 +1.00%
공격이 가장 좋습니다.

무기의 경우 직접적으로 전투력을 증가시키진 않고 캐릭터 기본 공격력에 영향을 줍니다.
그래서 전투력이 주로 대상으로 삼는 엔드스펙 (무기 공격력 18만4천)을 가정했을 때 위 표와 같은 수치가 나왔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 얻어갈 수 있는 정보
1) 17P가 최우선
2) 17이후로 20P를 발사대로 찍기 보다는 17P를 고정한 상태로 추피, 보피 등을 챙기는 게 더 쎌 수도 있음
3) 질서 해달>별>혼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