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광폭화때 압도 (공격력 감소버프) 는 쿨이 30초 인데, 30초마다 바로 쓸때도 있고 어쩔때는 1분이 지나도 안쓸때가 있다. 압도를 맞지 않으려면 거리를 상당히 벌려놓아야 하는데, 압도 쿨이 됬다고 계속 거리유지를 하고있는경우 사자놈이 압도를 1분가까이 사용하지 않을경우 딜로스 너무 심하다.
그렇기에 압도 쿨이 돌았을때 이동기 2개를 남겨놓고 일단 사자놈의 패턴을 보면서 후딜로 공격스킬을 하나 때려박자. 그이후에 이동기를 하나 써놓고 사자놈이 나를 쫓아오는지 아니면 제자리에 멈춰있는지 보자. 나를 쫓아오면 압도를 사용할 확률이 0% 다. 그러면 다시 사자놈의 오른쪽을 스치듯이 지나가면서 평타를 피하거나 패턴을 대응하고 후딜을 다시잡으면된다.
반대로 사자놈이 멈춰있을 경우 압도를 사용하는 몸을 웅크리는 모션이 있는데 그때는 이동기를 추가로 하나더 써주면 된다.
내쪽으로 다가오는걸 확인후 오른쪽을 스치듯이 지나가면서 평타를 피하고 후딜 스킬을 1개 박고 일단 이동기 1개로 거리를 벌려놓은후 압도사용하는 모션을 보고 추가적으로 이동기 1개를 더쓰는 모습.
3. 도약류 스킬을 이용한 피자패턴에서 딜넣기
피자를 사용할땐 무조건 내쪽을 바라보고 시전하므로 사자놈의 얼굴 근처에서 패턴을 피하는것이 좋다. 첫번째 안전지대에서 시너지 스킬을 박고 두번째 안전지대로 도약하면서 공격하면 쉽다. 추가로 헬블레이드는 후딜이 길기 때문에
아카테스가 바로 공격하면 처맞을 확률이 높아 손가락을 미리 보호의 부적에 올려두었다.
4. 어느정도 거리를 벌렸을때 즉사기 날개패턴을 경면으로 씹으면서 이동하기.
이건 해도그만 안해도그만인데 사자놈이랑 가까우면 보고 반응하는것은 힘드나 저정도 거리를 벌렸을때는 날갯짓 하는 모습을 보고 경면기로 씹으면서 나갈수 있다.
5. 후진 브레스 패턴
버서커 기준으로 이동기 2개를 사용하면 사자놈의 엉덩이가 바로 내 코앞에 도착한다. 굳이 헬블이 아니여도 이동기 2개 사용후 바로 빽어택을 때려주면된다.
6. 날개 패턴때 돌면서 콤보때리기.
버서커는 레피 헬을 박아넣으면 딜이 상상을 초월한다. 날개 회전 패턴때 첫공격은 그냥 약한 데미지와함깨 둔화가 걸리므로 자리를 잡을 시간은 이동기를 굳이 사용하지않아도 충분히 있다. 뒤를잡고 직업에따라서 콤보를 넣으면서 이동기를 사용해 항상 빽어택을 잡을수 있는 위치로 가주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