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 드디어 땄습니다.
[눈싸움 대장] 칭호만을 바라보고 달려온지 얼마나 걸렸는지 모르겠지만 달성했습니다.
우선 스노우팡은 처음 이벤트 섬 (강화재료 등 재화를 뿌려주기 위한 섬으로 19년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눈싸움 하고 획득한 코인으로 추억의 아크라시움 등.. 줬네요..
이벤트만 하고 사라지나 했지만 1년뒤인 20년 말 다시 업데이트 되어 정식 섬으로 등록됩니다. (20년 12월 9일)
아마 이때부터 업적이 생기지 않았나 생각합니다만 21년 초부터 확인해서 꾸준히 갔던걸로 기억합니다.
평일의 경우 현재 오전 9시 11시 오후 13시 19시 21시 23시 총 6번 입장이 가능합니다.
주말에 나올 경우 오전/오후 구분되기에 9시 11시 13시 총3번 입장가능하여 일주일 최대 9번 입장 가능합니다.
(섬 보상은 한번만 되지만 업적은 중복으로 횟수 채우기가 가능합니다.)
꼬박간건 아니고 전 시간날때마다 가서 한번은 카드섬이나 골드섬 가고 남은 시간에 가서 눈 던졌습니다.
마지막 승리전 업적 화면입니다. 기에나의 바다에서 업적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총 입장횟수 76회 승리 50회 패배 26회 입니다. 승률은 65.8% 입니다.
팁을 드리자면 거리 조절을 하여 백무빙을 하면서 던지고 살짝 뒤로가서 다시 던지는 플레이 위주로 한거 같네요
큰 눈덩이는 사람 많은 곳이나 눈보라 칠때 적 모이는곳 근접해서 바로앞에 던지기(멀리 던지면 보고 피할수 있음)
그리고 마지막 본진 눈사람 생성됐을때 상황을 보고 수비할 인원이 없으면 수비를 하다 여유가 생기면 아래 윗길
활용해서 적 본진 눈사람을 노리는걸 추천합니다.
최근 눈사람이 막판에 생성되면서 이기던 경기도 지고 이기던 경기도 질수 있기 때문에 끝까지 방심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면 승률이 높아지지 않을까 합니다.
예전에는 포인트 순위가 나왔는데 요즘엔 안나와서 아쉽네요. (1~3등 많이 했습니다.)
길드 점령전 스노우팡은 작년까진 좀 다니다가 아브나올때쯤부터 안갔던거 같네요
(카마인섭 1등 한번 해서 마크 달아봤고 순위권은 종종 들어가서 골드 분배 받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제가 최초는 아닐거 같지만 정보만 있고 획득한건 못봐서 올립니다.
나름 로생 하고싶었던 한가지 목적 달성해서 기분 좋네요. 100회 황제 칭호는 천천히 승수 쌓아보겟습니다.
* 마지막으로 50회 승리 칭호는 파란색인데 100회 칭호는 노란색 아니면 흰색이나 다른색으로 줬음 좋겠네요.
그럼 다들 즐거운 스노우팡 하시고 (점령전 스노우팡도 재밌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