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3관 클은 못했지만....트라이 하시면서 알면 좋을것들 몇개 적어봅니다.
노말3관 기준입니다.
3관 노말로 도망갔기때문에 하드는 다를 수 있습니다.
1. 3관 시작후 가운데 무력갈때 카멘이 던지는 칼에 맞으면 디버프 생김(받피증)
2. 이후로도 여러 패턴들에서 디버프가 생김 수시로 확인 필요 (받피증 중첩됨, 지속시간 2분)
3. 모델워킹 암흑장판은 각성기(피면/상면) 써도 암흑걸림 (본인 건슬기준) 더욱 길게시전하는 각성기는 확인못해봄
4. 공포구슬은 시전할때 앞에서 1인 시정으로 씹기 가능
5. 칼멘하고 싸울때는 분신장판/어글자 수시로 확인
6. 칼멘 어글자 주시 패턴중 중앙카멘에서 빨간검이 날아오는 패턴은 터지기 직전 스페이스/이동기로 피할수있음, 터지는 범위가 꽤 큼 (칼이 따라오고 5초정도 인듯) 맞으면 받피증 디버프x1
7. 1격돌 위치 말기준 왼발 앞쪽을 캐릭터가 정면으로 봐야함 (왼발 앞쪽 딱 붙지말고 어느정도 거리 필요), 어글자로 고개를 돌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다같이 있는게 좋음
8. 1격돌 하러 달려오면서 항상 땅을 찍고 말소환물이 같이 오기때문에 피면기/스페이스를 쓰면서 버티면 좋음
9. 격돌 리듬게임은 카멘 공격모션을 보면서 타이밍을 예상하면 조금 쉬움
10. 2격돌 위치는 칼끝쪽 앞
11. 지파격돌은 원의 중앙 기준 보스 위치로 가는 1/3 지점 ( 보스 {이쯤} 맵중앙 반대쪽 )
위의 위치는 지파가 되고 나서도 지파전 맵의 중앙기준임
(원의 중심이라고 하는편이 이해가 쉬울지도)
12. 지파격돌 부터 낙사 주의 (뒤잡, 분신장판 소환 후 2타, ㄱㅈㄹ후 터지는 장판 등)
13. 분신 격투는 서포터 각성기 한방이라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