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방 > (849,885) = 사망
증함실드(41%) + 전방 > (965,534) = 사망
증함실드(41% & 뎀감 30%)+전방 > (965,534 *뎀감30%)= 실드 약1만 남기고 생존
1각+증함실드+넬라+전방 > (1,055,797 + *뎀감40%) = 41만정도 깎임 (증함뎀감-개인*1각뎀감-파티 곱연산)
CASE 1.워로드 광시의 경우
전체피통 980,646
남은피통 186,466
워로드 받은딜 794,180
실제 틱딜 305,568*3
워로드 체력 277,414 디벞1(10%)
-968,780딜 > 1,065,658딜(디벞) > 266,414(광시)딜
틱딜 88,804
바드 체력 238,550 디벞1(10%)
-834,925딜 > 695,770딜(원한x) > 765,347딜(디벞) > 382,673(셀프광시)딜
틱딜 127,557
스카우터 체력 216,309 상의받피감(-10%)
-757,081딜 > 688,255딜(상의) > 412,953딜(1각)
틱딜 137,651
3명 합산 수치 = 1,062,040딜
-실제딜 794,180
-딜차이 267,860 > 막틱 바드+스카우터 하면 오차범위내로 맞음
뎀감 적용에 이상은 없는 것으로 보임
*전장의 방패 적용의 우선권
3틱 직전 워로드 실드는 94,244가 남아있었다
막틱딜은 183,044가 들어온다(실드포함해서 체력깎임)
두번째 틱딜 88,800은 워로드가 맞은 개인딜이다.
마지막 워로드 틱딜 183,044은 모두 흡수하기에는 실드가 부족(잔여 94,244)하여
전방 범위 내의 '인터넷 핑'이 빠른 인원(스카우터)의 데미지를 우선 흡수하고,
실드를 모두 소진하여 전방이 종료된 상태로 바드와 워로드는 개인 데미지를 받은것으로 보임
이 과정에서 스카우터 개인의 틱딜 137,651이 들어와야 하는데
이것이 94,244의 잔여실드로 모두 상쇄된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음. 표기상으로는 0이 떴음.
위 바드 아래 스카우터
바드와 스카우터의 체력 차이가 크지 않은데
잔여실드의 차이는 스카우터가 훨씬 많은 것으로 볼 때,
잔여전방실드량 만큼의 데미지는 흡수되었다고 보는것이 합리적인 것으로 보임.
이론적으로 워로드는 맞지 않는 범위에서
전방실드가 1만 있어도 대상의 피해를 아무런 피해없이 흡수할 수 있을지는 추가적인 연구가 필요해보임.
'일리아칸 낫'으로 실험해보신분이 있으시다면 연락주세요
CASE 2.딜러 광시의 경우
전체피통 922,973
중도사망
바드, 딜러 생존 - 1틱만 맞음
틱당딜 412,009 *3
워로드 체력 277,414
-968,780딜 > 581,268딜(1각) 마지막 틱딜 193,746은 워로드 개인체력딜
바드 체력 238,550 디벞1(10%)
-834,925딜 > 695,770딜(원한x) > 765,347딜(디벞) > 382,673(셀프광시)딜
스카우터 체력 216,309 상의받피감(-10%)
-757,081딜 > 688,255딜(상의) > 172,063딜
3명 합산 수치 = 1,136,004딜
-실제딜은 1,236,027 일것이나, 전방 실드가 2틱째에 깨졌기 때문에 의미가 없음
CASE 3.두명 광시의 경우
전체피통 969,141
남은피통 233,783
워로드 받은딜 735,358
틱당딜 218,184 *3
마지막틱딜 298,995
딜러는 확실하게 피해를 입지 않음
바드는 기존 실드가 꺼진것인지 불명확. 그러나 모두 흡수됨
워로드 체력 277,414
-968,780딜 > 242,195딜(광시)
바드 체력 238,550 디벞1(10%)
-834,925딜 > 695,770딜(원한x) > 765,347딜(디벞) > 382,673(셀프광시)딜
스카우터 체력 216,309 상의받피감(-10%)
-757,081딜 > 688,255딜(상의) > 172,064딜(광시)
3명 합산 수치 = 796,932딜
-실제딜 794,180
오차범위내로 맞음.
전방 총정리
1. 전방에 추가로 실드를 얹어주는 것은 합산된다.(전태아덴과 같이 실드우선순위 최하로 보임)
2. 모션이 지속중이더라도 실드가 모두 소진됐다면 전방상태는 '바로 해제', 피면효과와 데미지 흡수 모두 사라짐
3. 체력비례 전멸기 계산에서 캐릭별 방어수치는 비교적 영향이 적고, 체력수치 영향이 훨씬 큼
4. 딜러광시로 받은 딜이 워로드광시로 중첩 감소는 되지 않음. 전방 = 운명공동체
5. 전방상태 돌입 이후 실드가1이라도 남아있다면 워로드에게 딜이 전이됨(워로드 급사의 원인)
6. 이론적으로 워로드는 맞지 않는 범위에서 전방실드가 1만 있어도 대상의 피해를 아무런 피해없이 흡수할 수 있을지는 추가적인 연구가 필요해보임.
번외)필자의 기억상, 실드를 삭제하는 기믹이 있는 카양겔 레이저, 하브3관 포도알은
워로드가 직접 맞지 않아도 아군이 맞을시 전방 실드가 그대로 삭제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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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줄요약:
1. 전방 광시미리내율법 0순위는 인원수. 많이 묻히는게 매우매우 중요함. 무조건 많이.
이것이 안된다면,
2.체력비례 준전멸기 = 체력이 많을수록 많이 아픔 = 체방 높은 워로드 중점적으로
3.그냥존나아픈 짤패 = 체력비례뎀도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아픔 = 체방 낮은 딜러 중점적으로
<<4거울은 아마 이쪽.
워로드도 넬라증함 똥꼬쇼로 기본 체력(실드) 수치를 높이는 것도 좋다. 전방에 추가 실드는 합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