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어빌리티스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어빌리티스톤 개선안

Umbra
댓글: 14 개
조회: 17727
추천: 1
비공감: 11
2024-06-09 13:37:11

위 사진을 보면  활성도 6,7,9,10에서 레벨이 1,2,3,4가 열림.
이때 이 레벨의 합으로 기본적인 어빌리티 스톤의 딜증을 주는거임.
합이 1레벨 이상일 경우 기본공격력 증가 3%.
합이 5레벨 이상일 경우 기본공격력 증가 9%
그리고 잉여 세공횟수는 그만큼 각인서를 덜 읽게끔 만들어주는거지.
대신 각인서를 더 읽는다고 딜상승을 주진 않는거고.
이렇게 되면 딜상승이 이렇게 정리됨.

65돌   기본공 3%,  각인서레벨 0+0레벨 보정.   딜상승 3%
66돌   기본공 3%   각인서레벨 0+1레벨 보정,  딜상승  3%+(0.75%)
75돌   기본공 3%   각인서레벨 1+0레벨 보정   딜상승  3%+(0.75%)
86돌   기본공 3%   각인서레벨 2+1레벨 보정   딜상승  3%+(1.5% + 0.75%)
96돌   기본공 3%   각인서레벨 3+1레벨 보정   딜상승  3%+(2.25%+0.75%)
88돌   기본공 3%   각인서레벨 2+3레벨 보정   딜상승  3%+(1.5%+2.25%)

97돌  선택지 1  기본공  3%   각인서레벨 3+2레벨 보정   딜상승  3%+ (2.25% + 1.5%)
         선택지 2 기본공  9%   각인서레벨 0+0레벨  보정   딜상승 9% 

106돌   선택지 1  기본공 3%   각인서레벨 4+1레벨 보정   딜상승 3%+(3%+0.75%)
           선택지 2  기본공 9%   각인서레벨 0+0레벨 보정   딜상승 9% 

이런식으로  97돌 오너가 메리트를 가지려면  무조건 유물각인서를 읽어야게끔 패치하는거 어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