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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에기르 2관 짤패 / 노말 하드 공통 / 용량주의

제나일모코콩
댓글: 14 개
조회: 24872
추천: 8
2024-07-25 17:01:32
​​

나비 - 사두

나비 띄우기에 피격된 사람이 있어야 사두를 쓰고
맞은 사람이 없다면 다음 패턴을 씁니다.

주로 서폿/워로드가 맞고 헤드를 잡아주는 경우가 많은데
1. 딜러가 옆구리에서 스킬 사용하다가 맞고 뜨면 웬만하면 기상기를 쓰지마세요
ㄴ 일어나는 모션 중에는 피격이상면역이기 때문에 맞고 날아가지 않습니다.
ㄴ 하지만 머리를 돌려서 찌르는 와중, 백에 자리잡던 딜러가 날아갈 수 있으니 주의 핑을 찍어주세요

2. 딜러가 피면기로 맞았다면, 어그로 잡아주는 사람 쪽을 확인하고 그곳으로 걸어가세요. 이후 스페로 피하세요.
ㄴ 웬만한 딜러는 어그로 잡아주는 사람 위치를 확인하고 반대쪽에서 딜각을 잡기 때문에, 다른 곳으로 가면 딜각을 망치고 리트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3. 백인데 옆에 걸쳐서 사두맞고 뜨면 바로 옆구리쪽에 핑찍고, 핑찍은 곳으로 기상기를 쓰세요. 반드시 핑찍으세요!
ㄴ 지파/발악(하드) 트라이에서 전멸 원인 3개를 꼽으면 그 중 하나에 들어갑니다.
ㄴ 꼭 백에서 벗어나주세요



나비-사두는 자주 맞거나 대책 준비가 안되어있다면 클리어가 불가능한 패턴이니
반드시 숙지하셔야 합니다.

유심히 지켜봤는데 이 패턴에서 딜각 망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단호하게 빼고 가는 것이 맞습니다.










좁게휘두르기 - 약간의 딜레이 - 넓게 휘두르며 슬로우 걸기 - 탕탕탕 - 찍고 내부안전

* 너무 일찍 들어가면 날아갈 수 있음.
* 아래 적을 잡기 패턴과 모션이 유사함








느리고 크게 올려치는 모션 휘 전방 휘두르기 - 맞은 사람있으면 어글자에게 머리돌리고 잡기
* 지파 후 및 발악(하드) 즉사급 패턴
* 맞으면 낙사할 정도로 멀리 날림




전방 휘두르기를 맞지 않는다면 잡기를 하지않음









돌진-찍기

* 지파 후 맞고 날아가면 낙사함
* 어글자는 머리 고정되면 피하기






돌진 찍기 안맞았을 때 (맞았더라도 피격이상이 발생하지 않았을 때)












베기 - 베기 - 찍기 - 백스탭 원형 날리기 - 대쉬 원형 날리기
ㄴ 어글자패턴





베기 베기 올려치기 베기
ㄴ 베기 2회까진 동일하고, 찍으면 백스탭-대시 // 올려치면 앞에 베기








분신패턴

미니맵 확인하고 에기르가 어디있는지 확인할 것








분신패턴 96줄 이후
카운터 분신 2개와 짭카 분신이 각각 나옴
카운터 분신을 모두 치면 잠시 후 어글자 근처에서 그로기인 채 나타나고
카운터 분신을 하나 놓치면 2회 넓게 휘두르기 후 그로기되고
카운터 분신을 모두 놓치면 4회 넓게 휘두름
짭카 분신을 치면 그 분신이 2회 넓게 휘두름





둥실둥실 카운터
공중에서 2회 둥실거리며 어글자를 쫓다가 협카가 나옵니다.
이때 에기르는 우리를 통과하며 헤드가 돌아갈 수 있으니 따라가지말고 일정거리를 벌리면
에기르가 우리쪽으로 머리를 돌리므로 어느정도 떨어진 위치에 핑을 찍고 모이도록 합시다.




실패했을 때 이렇게 됩니다.











앞 지진, 뒤 지진, 후 텔찍
지진을 하는 에기르 - 어글자 - 나타날 방향이 직선입니다.
A : 에기르
B : 어글자
C : 나타날 위치
A ─ B ─ C








네모 후 에기르 기준 오른손 왼손 앞 뒤
ㄴ 에기르 왼손 찍은 후 찍은 곳 가면 백사멸 딜타임







저스트가드
최고점에서 내려올 때 누를 것







저스트가드
에기르 말고 장판 중앙을 봐야함







어글자 적룡포

맞으면 뎀감있는 무력
무력 중 속박장판이 나옵니다 피하세요
무력되면 짧은 딜타임






창 3개 던지기
카운터 실패 시 범위 속박
처음 창이 회전하며 날아오는 것에 갈리면 굉장히 아프니 빠지며 한 곳에 모이는게 좋습니다.





카운터 패턴의 연계 패턴
창 사라진 후, 에기르가 잠시 맵에서 사라졌다가 나타나서 회전하는 창을 던지고, 대시 - 반원형 베기를 함









톱니던지기 2회

2회 어글자 다름
처음 던지기 1개
두번째는 3개 던짐
3개 던지는 것 딱붙어서 다 맞으면 굉장히 아픕니다






폴댄스 후 찌르기
저스트 가드 후 백을 내려찍습니다. 멀리 날아가고, 낙사 가능하니 주의!
백을 찍는동안 에기르가 오른쪽을 봅니다. 왼쪽이 백이라는 뜻

* 회선창 후 폴댄스랑 헷갈릴 수 있음







풍차 돌진

사이드 & 백 안전
대각선 및 정면 조심
지파 및 발악(하드)에서 트라이 분쇄스킬

개인적으로 풍차 돌진 때문에라도 각성기 및 피면기 존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휘적휘적 후 카멘베기

벤 후 한번 더 터지니까 조심
특히 돌진/전진하는 스킬의 경우 에기르가 한발자국 앞으로 가면서 따라가면 맞고 기상기 빠지는 경우 생겨요.







회선창 후 폴댄스 - 어글자 찍기
위 짤에서는 안나왔는데 찍고 헤드에서부터 백으로띄우는 장판이 나옴 (하누마탄에 나오는 짤패같은)​







회선창 후 폴댄스 후 찍기 후 헤드->백으로 줄넘기나옴








청룡출수 - 무력해야됨
무력하는 동안 나오는 창에 맞으면 굉장히 높게 뜨지만 아프진않습니다.
워/디 있으면 나머지는 조금 사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고
기상기 없는 상태라면 파티원 뒤에서 무력하는 것을 추천해요
누워있는 시간도 꽤 깁니다.







지파 후 생기는 패턴
찌르기 + 옆에 창도 찌름
공중에 뜨는데 날아가진 않습니다.








지파 후 변형되는 패턴
저가 찌르기
저스트가드 성공해도 그로기 되지않고 후속타(도넛터지기)가 나오지 않습니다.
= 저스트가드 한명도 성공하지 못하면 위 짤처럼 됩니다.







지파 후 생기는 패턴
손에 구체를 들고 워킹하며 창을 다수 생성합니다.
창이 각각 어글자를 정하고 찌르며
맞으면 날아가고 낙사합니다.

창은 에기르가 사라지고 나면 찢르며
창이 사라진 후 에기르가 누군가 뒤에 나타나 찌르고 잡습니다.
잡은 상태를 좌우 계속 내려찍으며 무력바가 생기는데 경직면역상태로 무력해야합니다.






──────







첫기믹 저스트가드

아래있으면 에기르가 안보이는데, 얘가 올라가서 안보이게 되고 아주약간 뒤 누르면 되는 느낌










두번째 기믹 저스트가드

'창'보고 찍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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