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 (장문) 장애인도 게임을 즐기고 싶습니다.. [402]
- 검은사막 [장문]사실 검은사막에 맞는 사냥방식은 이거임 [90]
- 메이플 《기억 속의 한 페이지 : 비밀 기록 탈환》 펀치킹 챌린지 이벤트 안내 (내용추가) [89]
- 차벤 친구가 차샀다고 자랑을 엄청합니다 [66]
- 걸그룹 에스파 윈터 토레타광고촬영 비하인드 [3]
- 걸그룹 최예나 인스타 [1]
여러분이 궁금해하실 내용은
아마 이것이 가장 클것입니다
니가 하던 서머너와 비교했을때 어느정도냐 겠죠
http://www.inven.co.kr/board/lostark/5348/69014
대략적인 후기는 이곳에 적어놓긴했습니다
다시 돌아와서... 성능은 ...
기간이 오래걸린이유이기도하고
결과적으로는
벨가버스 기준
이전의 제 매혹 서머너와 동등한 위치에 올라왔습니다
그만큼 사실 특화의 효율이 나쁘지만은 않았죠
허나 그 문제점에대한 이야기를 안할수없습니다
피닉스의 버그는 익히 모두 알고있으실것이고
불편함도 알고있으실겁니다
1. 도트데미지 보석 미적용 버그
2. 연속사용시 중첩되지않는 문제
이 문제점들은 불편함으로 다가왔죠
뿐만아닙니다
아이덴티티 사용시 뒤로갈수없다는 점이
더많은 스트레스로 보여졌으며
( 영상에도 첨부되어있음 )
생각외로 주력인 피닉스가 도트데미지였기에
서머너의 고질병인 도트데미지 버그가 보여지는 결과가 되었고
아키르 또한 쿤겔빼고는 아무도 맞아주지 않는 기현상이 일어납니다
17%상향이 의미가없는 이 상황...
과연 지금 서머너의 문제점을 고치지 않은채
새로운 방향으로의 시도를 보여주는 아이덴티티를
만져준 의도는 뭘까 ...
그래서 사실 해본것이 특화서머너입니다
성능이고 뭐고 문제점이 많은데
그걸 먼저 고쳐줘야하는게 아닌가
' 좋아 보여주지 그 문제점들...'
인벤의 글들로만 ... 테스트로만 겪었던
버그와 불편함은
실전에서 더큰 문제로 다가왔습니다
솔직히 케릭터 접고싶을정도로요 ...
손만 더바쁘고 그 바쁜것이
내가 플레이하기위함이 아닌
버그나 문제를 피하기위한 움직임이니 난감했죠
이번패치가 나쁘냐! 는 절때로아닙니다
하지만
케릭터들의 버그나문제점을 먼저 알고 고쳐주지 않은채
이런 대규모패치가 이루어진다면 똑같은 문제는 또 일어날것입니다
지금까지 그래왔으니까...
부디 새롭게 공지된 패치 일정에는
많은것이 변화하길 기대해봅니다
영상에는 치특서머너의 역사가 담겨있습니다
그리고
위 글에 이야기드린 제 후기들이 들어가있죠
귀찮으시면 안보셔도 무방합니다
읽어주신것만으로 감사합니다
Artist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