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리턴입니다
리턴스킬은 아르카나 하시는분들은 거의 필수인걸 아실텐데요
그 이유는 바로 트라이포드의 급소노출 때문입니다.
스킬설명을 보시면 암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증가하고,
여기서부터가 중요한데
3초간 자신에게 치명타에 적중당할 확률을 30% 증가시킨다.
이 말은 강력한 스킬을 쓰기 전 리턴스킬을 쓰고 사용한다면 치명타 확률이 30% 증가한다는 겁니다.
그렇기때문에 거의 필수 스킬인거죠.
(간혹! 급소 노출이 자신이 몹한테 맞는 치명타 확률이 30% 증가하여
디버프가 아니냐고 하시는분들이 계신데 실험해본 결과 몹에게 디버프가
걸리는걸 확인할 수 있었고 보통 스킬설명에 버프는 녹색표시로
디버프는 빨간색 표시로 돼 있는걸로 보아 버프가 맞습니다.)
스킬레벨은 10까지 찍어주시고
트라이포드는 꿰뚫는 일격, 집중된 카드, 급소 노출이 되겠습니다.
먼저 쿼드라 엑셀레이트 인데요.
이 스킬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 스텍을 쌓기 위해 자주 쓰이는 스킬이죠.
그렇기때문에 스킬레벨을 10레벨까지 찍어야한다는분도 계시고 아예 안찍고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저같은 경우는 찍지 않고 사용합니다.
다음은 스크래치 딜러 입니다.
스페이스바와 스파이럴 엣지와 함께 이동기로 사용됩니다.
또한 2타를 맞추게 되면 2스텍을 쌓을수 있기때문에 스텍기로도 사용됩니다.
하지만 5레벨 이상으로 스킬레벨을 찍기엔 스킬포인트가 부족하기때문에 4레벨까지만 찍어주시고
트라이포드는 탁월한 기동성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스파이럴 엣지입니다.
이 스킬 또한 아르카나 스킬 중 거의 필수 스킬입니다.
이동기로도 많이 사용이 되고 스텍을 쌓기 쉬운 스킬입니다.
또한 스킬레벨을 7레벨 또는 10레벨을 찍어야 한다는분들이 많은데
10레벨을 한번 찍어보신 분들은 이속뽕맛에 헤어나오질 못하셔서 계속해서 사용한다고 하십니다...
사실 저도 그래서 10레벨까지 찍는걸 좋아하지만 스킬포인트의 한계와 다른 스킬 기용으로
모자르시다면 7레벨 까지만 찍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트라이포드는 탁월한 기동성, 무자비한 사격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인피니티 샤워입니다.
이 스킬은 스텍쌓기에 특화된 스킬이고 원거리에서 빠르게 스텍을 쌓을 수 있는 스킬입니다.
트라이포드는 카드증가, 균일한 공격, 그리고 무한의 집중을 찍어주시는데
무한의 집중이 정말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원래 인피니티 샤워는 3회 공격중 마지막 공격을 맞아야
스텍이 쌓이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무한의 집중을 찍어줌으로써 3회 공격을 1회로 바꾸고
스텍을 바로 쌓을수 있어 굉장히 좋은 스킬로 뀌기 때문에 무한의 집중을 추천드립니다.
댄싱 오브 스파인플라워는 요즘 평가가 좋아지는것 같습니다.
처음엔 근접에서 3,4타를 맞춰야하기때문에 위험하고 맞추기 어렵다는
평가가 있었는데 조금 떨어져 1,2타를 버리고 사용하여 3,4타를 맞추어
사용하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3,4타를 맞춤과 동시에 뒤로 빠질 수도 있어 안정성까지더해집니다.
트라이포드는 격렬한 춤, 넓은 공격, 가시집약을 써줍니다.
3,4타가 크리까지 터지면 데미지가 어마어마 하기때문에
점점 보스의 움직임에 익숙해지면서 사용이 많이 되는 스킬입니다.
이것으로 사냥용 스킬트리를 모두 설명해드렸습니다. 지난 공략에서
많은 허점이 보여 다시 정리하게 되었고 이번 공략에서 혹시
문제점이 보이시거나 다른 의견이 있으시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다음번엔 521 422 스킬트리에 연구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킬트리 공략을 쉽게 정리해놓은 짧은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