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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카나] [후기] 아르카나 여태느낀점 후기+생각

revive
댓글: 2 개
조회: 1230
2018-11-19 21:27:09
Pve
422
이보크 스트림 리턴사용중

Pvp
332
포카드 가든 레인
부름 리턴
엣지 스크래치 댄싱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ve
1.물몸?
성장구간 답없음

만렙이후
422트리사용하고 스킬넣을때만 확실히넣으니 물몸단점 커버됨. 맞을일이 그닥? 그저 평타가 오지게아픔.
초반에 트라이단계에선 빡셈. 포션 큰거들고가면해결되는편

2.마나없음
바드있으면 좀괜찮음.
그래도 모자라긴함
보통 한사이클에 4스택루인 한번 포기하는정도?
이면에선 521보다 422가 훨씬좋은거같음 521은 사이클다돌렸을때 버프제대로박고 루인쓰면 마나없어서 못버텼음



Pvp
1. 스킬
스크래치딜러:거리벌리기.좁히기 등 완소스킬 필수
엣지: 스택쌓기용이, 나노무빙기
리턴: 딜+강제다운. 거리가 생각보다 길어서 근딜들상대할때 다운으로 많이씀
부름:원거리견제용, 피격이상면역아닌 스킬들 끊는용도
댄싱: 그냥쌤. 주력딜. 시작지점으로 되돌아갈수있는게 개꿀
가든: 4스택 다운+딜. 시전시간이 짧아서 좋음.
레인:폭우특성주면 얘만한 경직기가없음 사거리길어서 원거리견제가능+쿨준수+딜준수 완소
포카드: 피격면역특성주고 사용중. 경직이있어 포카드->부름콤보가능
2. 대장전?섬멸전?
일단 섬멸전/난투전은 성능준수. 광역딜좋고 이동기좋음
대장전은 쪼금 어려운듯.
Cf) 어느전투든 윗진형이 시야가더좁아서 힘든것같음

3. 직업별 상대
아직호좁이라 많이모름..

호크아이:처음부터 끝까지 근접전 유도해서 패면 이긴다.
거리벌어지면 도주기, 암흑으로 무장한 호그잡기 힘들어짐..
데빌헌터: 계속 다운시키면서 꾸준히 딜넣으면 이김.들어갈때 훅들어가고 스킬쿨기다리며 빠지고 반복이 핵심인듯
블래스터: 난투/섬멸은 뜬금핵딜인데 1대1은 쉬운거같음. 지뢰조심하고 방어타워 조심하면서 딜

아르카나:걍잘패자
서머너:다운뺐을때 몰아쳐야함. 소환수아프니 몰아쳐서 한번에끝내는게 베스트.
바드: cc조심하고 열심히패면 되는편.

격투가3인방:일단힘듬. 첫 상대의돌진을 피하고->다운시켜서 기상기빼는게 핵심.  한번콤보맞으면 반피는나감. 포카드,리턴,가든이 정말유용하게쓰임. 피격면역은없어서 잘풀리면 잡힘


워로드:상대스킬파악이 우선.
방패돌진은 근접에서맞으면 답없음. 스크래치랑 스페이스로 거리벌릴수 있음. 부름으로 끊는거 추천
점프는 보통2단점픈데 점프보이면그냥 거리벌려서 안맞는게 좋음. 점프지점 지면은 나중에한번 더터지니 원거리에서 견제.
한방에는 못잡으니 계속해서 피조금씩 깍아서 이겨야함.

디트: 함성지르면 12초 피격면역이니 쌈ㄴㄴ 돌진기는 빙글빙글 돌면서 들어오는거 외엔 위협적이지않음.  면역풀리면 천천히 다운넣으면서 딜.   거리한번 허용해서 망치질당하면 반피나감
버서커: 얜 아직 모르겠음. 죄다 피격이상면역스킬이라 다운도안되고 너무아픔..



공통

아이덴티티 가 부실함.
유령 달 운명 나오면 한숨부터나오고
Pvp pve 어느걸봐도 타직업들것에 못미치는성능인듯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요약
물몸은 만렙이후 좀괜찮은듯
마나는답없음
Pvp근딜너프좀
아이덴티디 답없음

Lv73 rev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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