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모집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니나브] 9월에도, 여전히, 너라서좋아해 :) 우리라서행복해!

되찾은방주
조회: 232
추천: 1
2024-09-01 00:10:53

 [주의] 
 길드 홍보글을 빙자한 이 길드 간증(?)글을 더 재미나게 즐기시려면, 길드 모집 게시판에서 '너라서'를 검색하시고 지난 글들을 보고 오시면 좋답니다 :)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20/350272

 이 글이랑,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20/351466

 이 글이요!



 [피곤이 나를 찾아와도...]
 8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1인 길드에서 함께 하는 '우리'를 꿈꾸며 길드 홍보를 시작한 지 어언 3주차, 어느새, 길드가 11인의 경제보복단으로 성장하였습니다 :)

 그리고 그 사이, 함께 해주시는 분들의 의견과 동의로 빠른 길드 성장을 위해 혈석 분배보다 연구에 집중하기로 하였어요. 


 하지만, 처음 길드를 홍보할 때 '길드 혈석을 분배해드리겠다'는 약속이 못내 걸린 저는, 화요일 저녁부터 전 캐릭 큐브런을 돌기 시작하여, 2년 반동안 묵혀온 1/2단계 큐브들을 무한으로 돌며 길드 활동 레벨 +1을 달성하였습니다.

 그 짧은 시간동안 정말 많은 일이 있었죠. 

 큐브 도는 게 너무 힘들어서(눈이 저절로 감기는) 마리샵에서 휘장을 샀는데(딸깍의 편안함), 어떤 이유에서인지 휘장이 단일 캐릭터에만 적용이 되고 인벤토리에도 보이지 않아서 결국 사놓고 마음처럼 쓰지도 못하고 눈커플과 싸우며 큐브런을 돌아 길드 활동 포인트 집계 마감 시간은 새벽 2시 그 3분 전에 무사히 길드 레벨 8을 달성하며 지난주 아크라시아 생활을 마무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니 이번 주가 내내 피곤하였는데, 그래도, 오늘도 함께 으쌰으쌰 해주시는 길드원 분들과 함께 따뜻함을 더해주실 바로 '너'를 찾아 다시 길드 모집 게시판을 찾았습니다.

 바로, '너라서' 함께 하고 싶으니까요 :)


 졸린 눈 조금 더 부릅 뜨고 이번 주의 길드 홍보글, 남겨봅니다! 



 [시작은 '너'였지만...]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16레벨에, 아직 상점 6단계를 열지도 못한 길드를, 레이드도 잘못 뛰는 제가 감히 '너라서 좋아해' 길드에 '우리 함께 하자'라고 말할 수 있었던 용기가 있었던 게 조금은 신기합니다 :)


 처음 생각은 정말 '딱' 그거였어요.


 '나처럼...

 레이드도 못 뛰고, 디스 코드나 카톡방 같은 곳에서 활동하는 게 어렵고 부담스러워서 길드 가입하는 게 망설여지지만...

 그래도 숙제라도 로아를 하는 게 즐겁고,

 그래도 뭐라도 낭만을 그리며 여전히 로아를 하고 있는...

 그 어떤 '너'들을 위한 길드를 열어보면 어떨까?'


 ''우리'를 강요하지 않아도, '너'라서 괜찮은, 그런 틈이 있는 길드를 열어보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었죠.



 [어느새 '우리'가?]
 하지만, 첫 길드원 분을 아쉽게 보내고, 정말 예상치도 못하게 찾아와 주신 두 복귀 유저님을 시작으로, 한 분 한 분, 오로지 제 홍보글에서 꿈꾸는 길드가 좋아서 와주시기 시작하더니, 이제 정말 '우리'라고 불러도 될 열 분이 넘는 '너'가 모인 길드가 되었습니다 :)


 (주의: 아래 문단에는 길드원분들에 대한 자랑이 일부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더군다나, 어째서 또 다들 레이드도 잘 하시는지, 들어오셔서 에기르 무공도 따시고 하기르도 척척 클리어하시고 각자 목표를 둔 칭호까지 획득하시고 상깨물도 결국 드시고 하는 등의, 사실 길드장인 저는 꿈도 못 꿀 '아크라시아 지키기' 1등 모험가 분들도 많이 오셔서 이 분들이 정말 이 조그마한 '우리'라는 길드에서 충분히 커가실 수 있을까 조금은 긴장도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다행히도, 새로운 로주간이 시작된 지금까지 각자, 각자의 방식으로 로아를 즐기고 계셔서 참 다행이에요.



 [하지만...]
 저희 길드는 '경제 보복'이 주 목적인 곳입니다.
 로아에 멍든 우리의 지갑에 대한 보복으로, 길드 혈석을 알차게 빼먹어서 보복하자는 목표이지요!


 그런데, 지난 주에야 알았어요.

 홍보하는 다른 길드들은 주마다 길드 활동 레벨로 받는 혈석치만 1만개는 그냥 넘어가고, 이래저래 혜택이 훨씬 많다는 것을 말이에요!

 (그런데도 '너라서좋아해' 길드의 '우리'가 되어주신 고마운 분들!)


 나름 골드 기부도 해가며 길드 활동 포인트를 채우고 있는데, 저의 이런 아홉 캐릭 길드 활동 포인트쯤은 가뿐히 넘어서는 활동을 하는 중인 분들도 계신데, 왠지 죄송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우리'라면 가능할거야!]
 하지만 그렇다고, '낭만'의 로아의 '우리'라는 길드를 작게 생각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

 왜냐면 저희 길드에 함께 해주시는 분들은 일당백으로 로아를 즐겁게 즐기고 계시니까요!


 이 분들이 로아를 사랑하고 '함께 할 길드를 찾는데 가진 큰 마음'을 계속 키워가야지요!

 그래서, 이번 주에도 이렇게 길드 모집 게시판을 찾았습니다.



 ['너'라서 좋아해 '우리'라서 함께야!]
 어쩌다보니 함께 하는 분들에 대한 자랑에, 무공, 칭호 이런 말들이 쓰였지만...
 
 사실 저희 길드는, 그냥 '로아'를 좋아하시지만 길드를 가입하는 게 부담스럽거나 조심스러운 분들이라면 누구라도 편하게 함께 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문을 연 곳이에요.


 - 활동 포인트(기여도)는 최소 100 채우면 OK

 - 소통은 로아톡으로만, 로아톡에 함께 해주시는 것을 권장드리지만 채팅은 자유!

 - 디스코드방과 단톡방은 없습니다 오로지 로아톡 ONLY!
 3주차인데 로아톡방만으로도 충분히 서로 소통이 가능하더라구요 :)

 - 레이드 안 도셔도 괜찮아요.
 
 - 수평만 즐기셔도 되고, 수직만 즐기셔도 되요.

 - 뭔가 소통을 좋아하는 저인 것처럼 썼지만(이건 맞음), 굳이 채팅 참여 안 하시고 눈팅으로만 계셔도 괜찮구요.
 
 - 매일 접속 안 하셔도 되요. 쉬실 땐 푹 쉬셔도 되구요. 각자의 사이클대로 로아를 즐기시면 됩니다.

 - 그리고 더 좋은 길드를 찾으셨다면, 또는 저희 길드가 맞지 않다고 여기시면 언제든 편히 떠나셔도 됩니다.
 다시 돌아오시는 것도 언제든 자유이구요!

 - 모든 캐릭터 다 옮겨오실 필요도 없어요. 원하시면 한 개의 캐릭터만 오셔도 무방합니다 :)


 그러면, 앞선 주 기준으론 활동 포인트 100 이상의 캐릭터들은 모두 6,700개 혈석, 그리고 이번 주에는 그것보다 한 두 단계 이상의 혈석으로 유쾌한 경제보복 쌉가능!

 심지어 연구도 항상 활성이기 때문에, 딸깍만 해도 활동 포인트 100은 그냥 채우니, 이거야 말로 럭키~니~나브~자나?! 



 [대신 '우리'가 되어주실래요...?]
 대신, '우리'가 되어주세요!


 로아톡방에 간간히 로아콘 하나로라도 온기를 더해주시면 금상첨화!

 하지만 이것도 강요가 아닙니다.


 그저 함께, 로아를 원하시는 방식으로 즐겨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번 주부터 길드 가입에 제한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길드 인원이 10명을 넘긴 이번 주부터 길드 가입 제한이 생겼습니다.


 길드 가입 제한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낭만의-*대*금강선-, -수직의-전재학, -경제의-이병탁, *수평의*김상복님은 저희 길드의 '경제보복'이라는 방침 상 전략 유출 방지 및 어쩌구저쩌구법으로 인해 10월부터 가입이 불가합니다. 단, 제한 실시 유예기간인 10월 전에 가입하시면 가입 받으니 저희 길드가 궁금하시다면 10월이 오기 전에 꼭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네, 드립입니다. 불편한 분이 계시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ㅜㅜ)


 이 외에는 모두 가입 가능하시니, 아직 길드 가입이 부담스러우셨던 분들, 편하게 가입하셔서 함께 '우리'라는 또 다른 낭만을 만들어가요!


 혹시나 길드 가입 전에 궁금한 게 있으시다면, 길드장인 저에게 언제든 문의주세요 :)

 친추도 받고, 쪽지도 받고, 귓속말도 받습니다 :)

 

 [9월의 목표]
 글을 쓰다보니 어느새 12시가 넘었네요. 이제 9월입니다 :)

 9월 저의 길드 목표는, 모두가 더 '우리'라고 느끼게 해드리는 겁니다!


 길드 접속창을 열었을 때, '내'가 아닌 '우리'가 있는 시간이 더 많아지도록...

 로아톡에 남긴 로아톡 하나에 채팅 하나에 '우리'라는 '정'을 더해주는 순간들이 더 많아지도록...

 그렇게 작지만 소중한 '추억'이 쌓이도록 길드를 계속 키워나가고 싶습니다 :)


 로아의 '낭만'을, 우리가 '추억'으로 더 채울 겁니다 :)


 
 [오늘도 '너라서좋아해' 길드 홍보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번 늘어나는 조회수를 보고, 이제는 '제목의 어그로성 때문이 아니라, 홍보글의 내용이 궁금해서 봐주시는 분들도 계시구나.'라고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조심히 생각해봅니다.

 제 길드 홍보글을 클릭하고 정독하신 분이라면, 저희 길드에 오시면 분명 좋으실 거라고!


 '너'라서 제 길드 홍보글을 읽어주신걸거에요.

 '너'라서 저희 길드에서 꼭 찾는 분인 걸거구요.

 그래서...

 '너라서좋아해!'


 그러니까, 함께 하실래요? :)

 '우리' 함께 '낭비로 찾는 낭만' 그 이상의 '추억'을 만들어보아요 :)


 9월에도 모두, 행복 로아하세요!



 [덧붙이기]
 길드 이벤트 중입니다 :)

 8월 한정 '너라서좋아해' 길드원 분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8월 10일 기준 시작하며, 아래의 세 분께 길드장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 마감 및 결정/발표 시점은 오늘부터 4주 후인 9월 11일 정기점검 직전(마감) 및 완료 후 저녁(발표)!
 
 1. 길드 최장 기간 가입 유지 회원 한 분

 2. 길드 최다 활동 회원 한 분(단, 길드장도 해당 대상에 포함. 길드장을 이겨라! 는 아니고, 그냥 저도 껴보고 싶어서...)

 3. 길드 최다 행운 보유(뽑기 추첨 당첨자) 회원 한 분

 이렇게 총 세 분께 각각 몇 달 전 진행된 로스트아크 프랭크버거 이벤트의 모코코 쿠폰 1장(한 분) 또는 5,000골드(두 분)를 드릴 예정입니다. 


 아주 소소한 이벤트로, '나는 아니겠지'라는 마음으로 받았을 때 더 기쁠 이벤트 선물!
 한 번, 기대해보실래요?



 p.s. 길드에 함께 해주시는 길드원 분들 8월 마지막 주에도 모두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이번 주에도 눈 부비며 길드 홍보글을 씁니다!

Lv2 되찾은방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