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모집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니나브] 여전히 없는게 많지만, 갈수록 있는 것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

되찾은방주
조회: 257
2025-02-02 23:21:52

 정말 정말 오래간만에 길드 홍보 게시판에 들릅니다.
 아니 사실 일주일에 한 번 이상씩은 꼭 들러서, 홍보글을 쓰다가 결국 완결 못 짓고 가기 일쑤였어요.
 그래도 이 홍보글을 보고 계신다면, 다행히 오늘은 무사히 홍보글로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


 작년 8월 공개 길드가 된 후로, 꾸준히 길드 홍보 게시판을 통해 길드를 알리고 좋은 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참 다행히도,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니나브 서버의 아크라시아에는 마음 따뜻한 분들이 많이 계셔서, 지금도 꾸준히 한 분씩 함께 해주시면서 길드를 더 따뜻하게 데워주고 계세요.

 그래서, 홍보는 미진했지만, 그 사이 총 37분의 길드원 분들과 함께 하게 되었고, 그 중 22분께서 꾸준히 아크라시아를 찾아주고 계신, 이제는 정말 작지 않은 길드가 되었습니다.

 모두들 즐겁게 로아를 즐겨주신 덕분에, 어느새 길드 레벨도 23레벨이 되었고, 길드 활동 레벨 달성도 이번 주는 16레벨 달성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저희 길드에는 없는 게 참 많아요.


 일단, 아직 6레벨 길드 상점이 없어요. 정말 정말 길드원 분들께 여전히 참 죄송한, 하지만 이 사실을 알고도 길드에 함께 해주신 그 마음에 정말 감사한, 그래서 얼른 길드 레벨을 25레벨로 올려서 길드 상점 6레벨을 달성하려는 목표 의식을 심어주는, 그런 상황이랍니다.
 
 그런데요. 그럼에도 길드원 분들께서 정말 정말 로아를 즐겨주셔서, 정말 빠르게 그 목표를 이루어가고 있답니다. 정말, 고지가 머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아직 길드 내에 파티나 공대가 없어요. 저희 길드의 홍보글들을 보아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희 길드는 꼭 수직이 아니어도 로아가 좋은 모든 분들을 모시고 싶은 마음에 문을 연 길드에요. 그래서 길드 내 고정 레이드나 이를 위한 파티가 없답니다.

 그만큼 부담이 없는 대신, 또, 길드 내에는, 저희 길드의 낭만을 알아보시고 와주신, 수직의 달인 분들이 계세요. 이번 3막도 첫 주에 하12노3으로 클리어하시고, 0줄까지 경험하신 분! 3막 노말 클리어하신 분만 다섯 분!
 *** 길드 홍보글 쓰고 몇 분 사이에, 길드 내에 3막 하드 클리어 길드원님이 나오셨습니다! ***

 어쩌면 길드 내에 공대가 있다면, 함께 좀 더 편하게 트라이를 하고, 첫 주 3막 하드 클리어가 충분히 가능하신 분들이시기에 항상 마음이 쓰이곤 한답니다.

 그럼에도, 이런 길드에, 낭만 하나 보고 함께 해주시는, 그렇기에 공팟을 더 믿을만하게 만드는, 그런 멋진 길드원들이 계신 저희 길드라, 참 든든합니다.


 그리고, 제가 로아 지식이 (조금은) 없어요. 어느새 3년 차, 비록 수평 위주지만 누구보다 로아에 대해 (레이드 말고는)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길드 활동 레벨 15부터는 길드원 분들께 지급되는 혈석 수가 동일하더라구요!

 저는 레벨이 오르는 만큼 10,000개를 넘는, 길드 상점 레벨 5레벨의 단점을 조금이나마 대신 할, 그런 유인이 있다고 여겼는데... 아쉽게도 15레벨부터는 길드에 주어지는 혈석과 경험치만 증가되더라구요. 로아의 쪼잔함(-_-)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저! 그래도 로아의 낭만을 잘 아니까, 괜찮은거겠죠?


 그러나...
 조금씩 더 길드에 있는 것도 더 더 많아지고 있어요.


 길드에 좋은 분들이 계속 모이고 있습니다.
 서로 로아톡으로 따뜻하게 인사를 나누어주시는, 서로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시고, 또 팁 등을 나누며 도와주시는 분들! 정말 어떻게 이런 분들이 모일까? 싶게 참 따뜻한 분들이 더 더 많아지고 있어요.


 길드에 낭만이 계속 쌓이고 있어요.
 저희 길드의 목표 아시나요? 바로 '경제보복'과 '추억'이라는 '낭만'!
 
 비록 카톡방이나 디스코드방은 없지만, 이러한 낭만을 길드 게시판을 통해 다들 꾸준히 나누어주시면서, 그리고 로아톡을 통해서도 편히 나누어주시면서, 길드에 낭만이 계속 쌓이고 있답니다.


 그래서 길드 '너라서좋아해' 길드장인 저는 오늘도 이렇게 길드 홍보 게시판을 찾아, 저희 길드를 홍보합니다.

 좋은 분들이 더 더 함께 해주시길 바라면서!

 따뜻한 마음을 가진 로아 모험가 분들이 더 더 함께 해주시길 바라면서!

 '내가 가도 될까...?'라는 망설임이 먼저 찾아오는, 그런 따스한 배려가 함께 하는 모험가 분들이 더 더 즐겁게 로아를 하실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면서!


 저희 길드가 궁금하시다면, 게시판에 너라서좋아해를 검색해보시거나,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나에겐 그 소중한 조각들이 정말 많다. 너희가 그렇다.”

 서로가 서로에게 소중한 추억 조각들을 더 많이 전해줄 수 있는, 그런 길드가 되기 위해, 저는 계속 여러분을 찾아오겠습니다 :)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당신의 2025년을, 응원합니다!


 
 

Lv13 되찾은방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