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3월에 시작해서 현재 템렙 1540, 알고보 18로 돌아다니는 중수 디트 유저입니다.
아직 카드작도 부족하고 보석이나 품질도 많이 아쉬운 상황이다 보니 내실도 다질 겸해서 1540에 주차를 하고 노양겔 하브 쿠크를 돌리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직업 빨이 있다보니 암구18 팟에도 취업이 잘 되긴 했지만 왠지 뭔지 모를 쓸쓸함이 느껴졌습니다.
그것의 원인은 바로 ‘고정팟’ 을 구해 레이드를 ‘함께’ 클리어하고 싶다! 라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렇기에, 지금 저와 같은 상황이신 신규, 복귀 유저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우선, 구인에 앞서 저를 어필해보자면 카양겔에서 골드가 나오는 업데이트가 된 주에 트라이팟을 가서 제대로 박을 만큼 박아서 클리어를 했고 매주 클경~반숙팟에서 강투공무원 역할을 수행중입니다. (암구18사이에서도) 템렙 비슷한 기준 밑잔혈도 먹어봤습니다. 지난주 노양겔에서 한번도 안 죽고 강강강잔이었고 완전 빡쑥까지는 아니여도 반숙 이상은 확실히 된다고 생각합니다.
스펙적인 부분에서는 일단 7멸홍 전부 갖춰져 있고 중수를 9멸로 올리기 위해 보석 모으는 중입니다. 여름 하익 이후에는 무품도 최소 80까지는 올릴 생각입니다. 트포작도 현재 2개 제외하면 마무리하였고 2개도 임시로 4렙은 붙여두었습니다. 스포는 타워, 이그네아의징표, 오페별에 하나씩 남았고 고대악세는 반지 한부위 제외하면 전부 품질 90이상으로 맞췄고 333331했습니다.
<본론>현재 한 바드 유저님과 커넥팅이 되었고 딜러 2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제가 생각하는 최소 조건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알고보18이상
(암구18+이면 당연히 좋겠지만 아니여도 무관합니다. 알고보18은 좀만 노력해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카드세트라 생각합니다.)
-버스 제외 클경 보유
(한번 가고 말 파티가 아닌 고정팟이기 때문에 당장 숙련도가 부족하셔도 괜찮습니다. 모르는 부분은 제가 알려드리면서 가면 됩니다. 다만 아예 트라이 수준이시면 처음 몇주동안 나머지 분들이 시간을 너무 낭비하게 됩니다.)
-최소 주력기에는 7멸홍
(솔직히 7멸홍까지는 필수라 생각합니다.)
-평일에 시간이 되시는 분
(이번주는 목요일 8시 출발 예정이고, 이후에는 서로간의 일정 공유를 통해 약속을 잡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평일에 하는 것은 확정이니 주말에만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아쉽지만...)
추가로, 고정팟 느낌도 낼겸, 동일 시너지를 안 받으려 하고 있습니다.
제가 디트이니 방깎시너지가 그 예가 되겠죠?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시너지를 가진 직업군부터 순서대로 나열해보겠습니다
-워로드, 블레이드 (백헤드)
-배틀마스터, 질풍기상 (공이속)
-아르카나, 데빌헌터, 건슬링어, 이슬비기상 (치적)
-창술사 (치피증)
-버서커, 슬레이어, 소서리스, 데모닉, 호크아이, 인파이터 (받피증)
-기공사, 스카우터 (공증)
-스트라이커 (순간 치적)
마지막으로, 간단한 공지?사항을 드리겠습니다.
-고정팟이라고 해서 뭐 거창한 게 아니라 그냥 4명이서 같이 목표를 세우고 도전하는 맛을 느껴보고 싶은 것이니 서로에게 최소한의 예의는 차리고 대화를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간이 안되거나 그 외 사정으로 그만두게 되더라도 그냥 작별 인사 한마디 하시구 나가셔도 됩니다.
-제 디코 서버에서 소통을 하시게 될텐데 다들 즐겁게 같이 노양겔 가보고록 합시다
!!!!!!!!!!!!!!!!막줄핵심!!!!!!!!!!!!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인벤닉 ’찌질한떡대‘한테 쪽지로 캐릭명/서버 보내주시면 답장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