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에 앞서 오해의 소지가 있는 부분에 대하여 말씀드립니다.
1. 저는 5관문 클리어 전 까지 5관문 트라이 팟을 다녔습니다.
2. 부길마님과 합류 전 5관 2문양 메테오 시행 도중 문양 다 깔고 메테오 넣는 과정에서 공대원 사망으로 인해 트라이를 실패한 적이 있으며, 그 뒤로 2문양에서 메테오 리트를 수없이 경험해봤기 때문에 부길마님께 5관은 넘겼다 라고 말씀드렸습니다. < 이 부분을 거짓말한 겁니다.
3. 부길마님은 애초에 클경팟이 아니라 5관 3트쫑, 6관 찬미 이후 트라이 팟을 구하고 계셨고, "6관은 가보지 못했다." 사실대로 말씀드렸습니다. (이 후 6 트라이로 변경)
4. 저는 양심이 없지 않아 미숙, 트딱이 주제에 클경팟 가는 쓰레기같은 행동은 일절하지 않았습니다.
5. 같이간 남자친구는 아브렐슈드가 나오고 2~3주 사이에 5,6관을 클리어 했으며, 그 뒤엔 숙제로 다닌 '숙련자'입니다.
뚜렷하게 언급하지 않아 오해의 소지를 일으킨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물론 5관문을 클리어 하지 못했는데 5관문을 클리어 했다고 한 저는 명백히 잘못한 게 맞고, 그점에 대해선 깊이 반성하고있습니다. 다만 부길마님은 클경팟을 구하신게 아니라는 점, 이후에도 계속 5관 트라이나 3트쫑 팟을 전전했다는 점에 대해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다들 제가 '트라인데 클경팟 가놓고 자랑하듯이 만화그리는 쓰레기같은 x' 으로 기억하는 일이 없길 바라며 긴 글 적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적느라 업로드 좀 늦엇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