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으로 써주는 것으로 제발 방패 말고!!!!
포격 쓰는 건랜스 (고독한 기사)
랜스 쓰는 랜서 (전투 태세)
이 두 가지로 컨셉을 잡고 리빌딩이 필요하다구!!!!!!
한쪽은 컨셉에 맞지 않게 방패 쥐고 지 몸 만한 창은 그냥 놀잖아
워로드는 일단 공격력 자체 증가 스킬 삭제와 전체적인 딜 33.3% 상승은 기본으로 깔고 갑니다.
창 스킬은 공격 타입이 사라지고
포격 스킬은 헤드어택으로 고정
짤딜
파이어블릿 (고독한기사)
날카로운 창 (전투태세)
둘이 쿨도 짧고 컨셉이 겹치는 부분 과 마나 소 때문에 한쪽만 사용하는데 이렇게 해주면 한쪽은 포를 쓴다는 컨셉
한쪽은 창으로 찌르는 컨셉(트포에 따라 베기) 을 쓸 수 있음.
주력 스킬
버스트 캐논 (고독한기사)
차지 스팅거 (전투태세 & 고독한기사)
(가디언의 낙뢰 삭제 후 다른 창 스킬로 대체) (전투태세)
버스트 캐논은 어디까지나 포격을 쓰는 스킬로 지금도 고독한 기사의 주력 스킬 차지 스팅거는 후술 하겠지만 전투태세와 고독한 기사가 둘 다 쓸 수 있는 주력기지만 기본적으로는 창을 찌르는 스킬로 전투 태세의 주력 스킬로 봅니다. 그리고 워로드와 맞지 않는 가디언의 낙뢰 스킬은 삭제 하고 다른 추력 창 스킬을 추가하여 전투태세 워로드의 주력 스킬로 변경
보조 딜링기
스피어 샷 (고독한기사)
(포격 전용 스킬 하나 추가 단 10레벨 달성 시 트라이 포드에 따른 스킬 타입 변경스킬) (전투태세 & 고독한기사)
카운터 스피어 (전투태세 & 고독한기사)
(리프어택 삭제 후 다른 창스킬로 대체) (전투태세)
각각에 주력 전용 스킬 하나와 10레벨 달성 시 타입이 변경되는 스킬을 추가합니다.
주력 카운터 스킬
대쉬 어퍼 파이어 (전투태세 & 고독한기사)
라이징 스피어 (전투태세 & 고독한기사)
카운터는 두 스킬 모두 트라이포드에 따라 두 컨셉 다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
방패 스킬 들은 유틸 용
아이덴티티 회복이나 이동기 또는 시너지를 넣는 역활을 합니다.
배쉬 (삭제 필수)
방패 스킬은 모두 1트라이 포드에 갑옷 파괴 트라이포드 추가
방패 밀치기 (현재 배쉬의 3초 기절을 넣어줍니다.)
방패 돌진 (사용 시 워로드의 6초간 공속이 20% 증가합니다.)
방패 격동 (헤드>타입X) (타격 시 피해 감소 버프)
이렇게 컨셉 잡으면 이후에 나오는 스킬이나 워로드의 컨셉을 구상하기도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