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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전태로드 솔직한 후기

Celsia
댓글: 6 개
조회: 3402
2023-11-01 08:39:32
배쉬 문제점

1. 배쉬 카운터 자체는 문제 없음.
> 이전보다 넓어진 범위를 갖고 있어서 카운터 치는 것 자체는 하자 없음

2. 배쉬의 문제는 2트라이포드에 일반공격 증가 트라이포드가 문제가 됨
>  가능한 데미지 강화 효과를 상시로 넣은 상태에서 데미지를 줘야하는 전투태세 입장에서 카운터와 강화 효과를 한번에 넣어 두는 스킬은 문제가 크다고 봄

>> 전투태세 입장으로는 2트라이포드 스킬을 다른 스킬로 이전 또는  카운터를 다른 스킬로 변경이 필요하다고 느낌
(하지만 실전성을 따졌을 땐 배쉬가 카운터 방밀 or 방격이 일반 데미지 공격력 증가가 더 어울릴 것같다고 봄)

전장의 방패

보석까지 데미지 증가로 줬는데 솔직히 실전성이 너무 떨어짐 실전성을 높이려면 데미지 구조 자체를 바꿔야하는 스킬임

1.후속타격으로 실드 내에 유저들이 받는 데미지를 기준으로 데미지가 증가하는 구조 자체가 이스킬의 실전성을 박살 내버림

2. 남은 시간의 가시성이 없어서 (토글 스킬이여서 그럴 수 있긴함) 유저들이 내부에 남아 있길 꺼려하는 경우가 있어 스킬의 구조적인 변화가 필요하다 느낌

이 직업각인의 메리트를 느끼게 하려면 이 전장의 방패를 리뉴얼 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함

>> 나는 전장의 방패가 워로드의 버스트가 되길 바라며 전장의 방패가 전태워로드 최고 데미지 스킬이 되길 바람.

전장의 방패  공격은 공격형 넬라시아의 기운같이 히어로 랜딩 시점에 타격을 주도록 변경

깡딜이 무지막지하게 각성기급으로 데미지를 증가시키기

토글>일반스킬 스킬 시전시간 4-5초 정도로 아군의 주력스킬을 넣을 수 있는 시간 만큼 버티고 있고 스킬 범위 주변에 타이머가 돌아가도록 함

범위내에 피격된 데미지 비례로 방어태세 게이지 회복으로 변경

이렇게 두스킬만 개선되도 충분히 전태 메리트가 있을것같음

Lv31 Cels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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