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이중 시너지 삭제를 반대하는 이유가 뭘까? 그걸 고독한 기사라는 컨셉의 메인으로 보는 이유는?
꼭 내가 주인공이 아니더라도, 내 유틸과 두 개의 시너지로 쾌적한 클리어가 주 목적이기에?
근데... 근데 그러면 고기 말고 전태 하면 되는 거잖슴. 애초에 그게 그 직각 컨셉임 ㅇㅇ... 넬라, 전방, 압도적인 안정감으로 오는 든든한 저점 및 카운터 + 무력 등... 당장 실드 대시 도약만 봐도 아군 쉴드 주는 도약 있잖슴?
스마게가 인정한 파티 케어형 딜러라는 소리임 전태가.
님들이 먹고 싶어하는 국밥 전문점이 그집이라니까요?
이 가게는 냉동 레토르트 쓰는 국밥집이라고 ㅅㅂ.
그러니까, 저는 전제부터가 잘못 됐다고 말하는 거임.
파티 케어 유틸 내려놓은 '고독'한 기사. 걍 딜러 컨셉이라는 소리임. 이 새끼 앜패 처음 열렸을 때 4 노드 어땠는지 기억 남?
z 키고 딜 해야 하는데 z 딸깍이면 아덴 5% 깡으로 날아가고, 아덴 풀고 랜스 스킬 맞춰야 5초마다였나 아덴 4% 차는 병신 같은 노드였음. 그런데 그 와중에서 희망적으로 해석했던 게 뭔지 앎?
아. 스마게가 고기 컨셉을 딜러로 밀고 나가겠다고 작정 했나보구나 , 싶었음. 유틸 더 앗아가고 확실한 리턴 주려나 싶었지.
시123발롬들.
암튼 이 새기가 신속 기반 직업이라 전태보다 시너지를 더 많이 굴리는 거 다들 알잖아요?
근데 그 상황 자체가 아이러니고 기형적인 거라니까?
애초에 시작부터 엇나갔다는 말을 하고 싶은 거임, 나는.
그걸 이제서라도 바로 잡아줬으면 해서 요구하는 거고.
아니 길에서 세금 없이 붕어빵 좀 팔게 용인해줬더니, 그걸 당연하게 여겨서 나중에 철거 명령 내리니까 내 권리 못 뻇긴다고 발악하는 것 같네.
고기는 캐릭 컨셉상 딜러로 나왔다고 인간들아.
차라리 스피어 대시 도약에 주변 아군에게 쉴드를 부여하며... 이런 거 있었으면 '음... 이 새기도 결국 조금 공격적일 뿐인 아군 케어 딜러로군.' 하고 수긍이라도 했겠다.
깨달음, 도약, 스킬 세팅 모든 것이 이 새기를 딜러라고 가리키고 있는데, 온전한 딜러로 바꿔 달라고 말하는 게 그게 잘못 된 거임?
난 오히려 지금 상황 유지하면서 시너지 딜러로 남고 싶다고 하는 이유를 더 이해를 못하겠음.
옆집에 컨셉 훌륭하게 설계한 시너지 탱딜 전태 놔두고, 깡 딜러로 설계된 고기를 딜러가 아닌 시너지 딜러로 유지하고 싶다는 건 그냥 계속 날먹 하고 싶다는 말로밖엔 안 들림. ㅈㄴ 욕심 아님?
당신들 먹던 붕어빵 애초에 그 가격에 먹을 수 없는 거였다고. 당연한 거 아니라고. 기형적이라고....
그리고 스마게가 그 기형적인 구조를 계속 유지하고 있으니 정작 딜러로 설계 됐음에도 그만한 딜을 못 받고 있는 거라고.
솔직히 그런 맛으로 게임 해왔던 사람한텐 미안한 말이지만, 애초에 그런 성향이면 전태를 해야 하는 게 맞다고 생각 함. 파티 기여를 위해 설계된 직업이니까.
혹은 그 마저도 아니라면, 컨 부심은 있어서 전태 하기는 묘하게 자존심 상하는데 (그렇다고 전태가 아예 피지컬이 없어도 되는 캐릭이란 건 아님.) 고기한테 이중 시너지라는 든든한 저점 사라지면 민낯 드러날까봐 이 악 물고 반대하는 거라는 생각 밖엔 안 든다.
솔직히 그거 외엔 반대할 이유가 있음?
고기를 딜러로 이해하는 입장에선 마다할 이유가 없는 방향인 거고, 고기를 시너지 딜러로만 이해해왔던 입장이라면 여태까지 신속 베이스로 꿀 빤 거 인정하고 전태라는 훌륭한 선택지로 옮기면 되잖슴.
그게 아니면 뭐임?
시너지 둘 중에서 하나 뺀다고 직업 컨셉이 아예 사라짐? 뭐 도발 기능이 없어짐? 그냥 트라이포드가 하나 빠지고 그만큼 깡딜 늘어나게 해달라는 건데 뭔 식당 메뉴가 바뀌긴 바뀌어 ㅅㅂ 이해가 안 가네.
애초에 정식 메뉴가 아니었다고 지금까지의 고기는.
고독한 기사가 컨셉만 놓고 보면 분망 같은 헤드 포지션 딜러로 해석해야 맞지, 시123발 유틸 내려놓고 헤드에서 차징 줫나게 갈기는 캐릭이 어떻게 딜러가 아님 ㅅ132ㅂ?
딜 보고 키우냐니. 그럼 딜러 컨셉 각인 택했는데 그만한 리턴 없으면 안빡침? 누가 뭐 0티어 딜러 만들어 달래?
어차피 이 새긴 이중 시너지 삭제 해도 유틸 빠방해서 0티어 퓨딜 절대 안 돼. 그렇다고 분망 만큼 어려운 건 또 아니라서 분망 아래급 딜러 정도여야 적당하겠지.
차라리 모든 엔컨이 도발 먹히는 레이드였어봐 이정도였겠냐고.
무력 평준화에, 유틸 좋은 신캐들 많이 나오면서 사실상 이 게임에서 유틸 따지는 건 무의미해지고 딜만 남은 게임 됐는데, 왜 ㅈㄴ 손,발목에 채여 있는 족쇄를 애지중지 하시는 건지.
다른 딜러는 시너지 하나 발라놓고 딜각 볼 때, 이 새낀 그 딜러놈들 위해서 시너지 두개 바르고 딜각 봐야 하는데 고기도 딜러 컨셉 캐릭터인데 왜 그 짓을 해주고 있어야 함.
니달리가 힐 달렸다고 이 새끼가 아이번 같은 초식 정글임? 아님 뭐 소라카 같은 서포터임?
참, 이중 시너지 삭제 의견은 오로지 고기에게만 해당하는 게 맞다고 생각 합니다.
전태는 직업 컨셉 잘 잡혀 있다고 생각해여. 개인적으로 전태는 지금 컨셉 그대로 가고, 고기는 정 반대의 캐릭터로 뻗어갔음 좋겠음.
직업 특색이 없잖아, 특색이.
오히려 지금 고기가 전태보다 파티 딜에 기여하는 게 더 크다고 ㅋㅋ 말이 되냐? '고독'한 기사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