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0hxb077B9OIjwfbARWB7y2aTxgnbAs25B8lvtPHEwJk/edit?gid=489081760#gid=489081760
영상은 공대원들 디코소리가 들어가서 따로 올리지는 못했습니다.
기회가 되면 따로 녹화해서 올려볼게요
0줄때는 바스티안이 딜을 미친듯이 넣기 때문에 눈으로 보고 데미지 분간이 안 됩니다....0줄 직전까지 딜이니 참고해주세요.
시간별 스킬 가동률은 적어놓지 않았지만,
레이드 진행에 따른 스킬 가동률이 궁금하시면 시트를 직접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공대 즐로아는 대략 2300 2300 2200 2100(본인) 2050 1900입니다.
80줄쯤에 2300 건슬 한 명 누웠습니다
요약
복기 및 분석
1. 카운터스피어의 딜비중이 정말 낮았습니다.
- 영상 복기 시에 버차 쿨을 더 놀게 하지 않는 선에서 6번 정도 더 카운터스피어를 사용할 각이 있었는데, 그걸 가정해도 카운터스피어의 딜지분이 5%대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 특히 지상에서 카스 가동률이 좀 떨어집니다. 기본적으로 헤드 포지션을 위해 시간을 너무 많이 써야 하는데, 카스까지 따고 나면 버차 쿨로스가 엄청 생기거나 헤드 적중률이 심각하게 낮아지거나 하는 문제가 생깁니다.
- 가장 중요한 건 4번이나 있는 지파격돌 때 아예 사용할 수 없는 스킬이어서 지파 딜몰의 이점을 하나도 받지 못한다는겁니다.
2. 단심 활용도 + 대어파 사용횟수
- 단심은 꽤 잘 써먹었으나, 버차스(대) 전부에 단심을 묻히기 위해서 셋 중 한 스킬의 쿨을 1~2초정도 밀려 쓰는 일이 많았습니다(거의 절반). 스킬 하나 2초 밀리고 주력기 3개 쿨타임 엄청 당기는거라 결과적으로 이득이긴 합니다만, 관전 시점에서는 좀 답답해보였습니다.
- 다음주에는 대어파에 속행 넣고 가 보려고 합니다.
레이드가 3시간정도로 늘어진 것 때문에 집중력이 떨어져서 지난 주보다 좀 못 친게 눈에 밟히네요.
지난 주 플레이였다면 18%는 떴을 텐데 영상을 못 남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