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제목 저렇게 쓴 건
진짜 종전 코어 영상 올리는 사람이 눈을 씻고 봐도 없기 때문....
그러니까 뭐 님들은 보기 싫어도 종전 넘어가고 싶으면 제 걸 볼 수밖에 없습니다. 알겟쬬?
(여전히 313이긴 한데 ㅎ;)
암튼 종전은 확실히 하면 할 수록 늘긴 합니다. 사실 아직도 우선순위 헷갈려서 전창 차스 말고 버캐에 묻히는 경우가 좀 있습니다만 그래도 점점 늘어나고는 있어요.
도약 533 써보고 55도 써보고 했는데 지금 542 쓰고 있습니다. 공속도 포기 안하면서, 쿨 정렬도 제법 깔끔한 느낌?
그리고 1관에서는 최적화 훈련 2레벨 줘도 소화 다 시킬 수 있을 거 같은데, 2관은 컷씬도 너무 많고 기믹도 너무 많다보니 최훈을 찍는다고 해서 그때 한 번 쓸 게 두 번 써지는 건 아니라서 한돌 줘써여.
버캐가 쿨이 1초, 차스가 쿨이3초쯤 되고, 럴넌 쿨이 한 10초 뒤에 돌아온다고 하면.
3초 기다려서 x차스 먼저 쓰고, 쌩버캐 쓰고, x럴넌 쓰는 식으로 해보세요.
물론 이렇게 되면 다음 쿨은 차스가 먼저 돌아서, x버캐 x차스를 하려면 차스 쿨을 좀 놀려줘야 하지만, 이게 더 매끄럽고 깔끔한 느낌이기도 하고.
암튼 12월 10일 밸패 보고 종전 존버중이신 분들 있으면, 세팅 제가 쓰는대로 고정하시는 게 가장 좋을 거 같습니다.
특히나 라스는 코어에서 뭐 패치 해주는 거 아니면 돌진 계속 쓰게 될 거 같은데 (단심 발사대 타수도 타수인데, 딜량이 제법 많이 차이남.) 단심컨도 무리 없이 가능하고 사이클도 디게 안정적이게 되여.
딴 말이지만 같은팟 도화가님이 3100점에 성불자였는데.
진짜 뒤지게 잘하니까 스런 파티 dps가 나오네여.
98 97 70이라고 했나. 왤케 잘하나 했더니 17층 딜러 캐릭이 다섯개.
폿이 잘하면 게임이 진짜 ㅈㄴ 재밌다.
근데 종전 코어 진짜 버프 해주겠지?
전분이에여. 중간에 한 두번 실수한 거 있었는데 앵간치 괜찮게 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