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딴 건 모르겠는데, 종전에 있던 전창 쿨감이 사라져서 뭔가 너무 쿨이 꼬이는 거 같음.
111 쓰는 분들은 버캐랑 전창 쿨이랑 한 2~3초 차이나지 싶은데, 이거 전창 활용을 어케하나요?
전창 쿨이 돌기 전에 짤딜기 다 털어놓고 미리 장전, 그리고 2~3초 후 버캐 돌면 발사? 이렇게인가요? 그래야지 다음 럴넌 돌았을 때 깔끔하게 전창 럴넌 이후 사이클 굴리는 거 같은데... 미리 장전하는 습관을 들여야 하나?
종전 쓸 때는 전창 쿨감이 있지만 2회라서 전창버캐 전창차스 쓰면 알아서 다음 버캐때 쿨이 딱 돌아오는데, 전술제어 쓰니까 그게 안 되서 갑자기 뇌 꼬임.
111님들 도약 542 찍는 건 알겠는데, 전창은 버캐 쓰기 직전에 땅땅! 으로 이어가나요, 아님 전창 미리 켜놓고 버캐 쏘나요?
그리고 더퍼 133후기인데, 스킬트리도 막 증함 방격 10주고 카스 7 요지랄까지 다 해봤는데, 아직 나메를 안가보긴 했지만 증함 방밀 들긴 해야할 것 같습니다.
일단 종전처럼 전창 쿨감도 없고, 전창 2회도 안 되는 상황에선 방격을 통한 뎀감 활용도 어렵고(쉴드가 전창 하나 뿐.) 무엇보다 배쉬를 강박적으로 박는 게 아니면 시너지효율 나락감.
방어포격을 들었다면 카스를 통해 아덴 환급을 받으니 방격 배쉬로 충분할 거 같은데, 방격 배쉬에 방어포격도 없으면 아덴 게이지 수급할 경로가 오로지 1회짜리 전창 하나.
(종전은 전창에 방격 섞어서 쓰면 쉴드 관리 그거보단 쉬움.)
그래서 증함을 채용해주는 거고, 기동성이 너무 떨어지니 4포만 줘도 되는 방밀을 채용하는 겁니다. 증함 방밀이 익숙하신분은 그래 쓰셔도 될듯.
그리고 종전에 모든 랜스 피해량 감소 4%가 사라지고, 전술제어의 랜스 피해량 5.6퍼 증가를 챙기는 만큼 기존 종전에 비해 짤 스킬들이 전체적으로 10퍼 가까이 세지는 셈인데, 방밀 4포 주면 짤딜기 모두 14렙에 카스 13렙도 가능.
결국 짤딜기도 병적으로 굴리는 게 아니라면 종전보다 메리트가 있진 못할 거 같기도. (그래서 차라리 스샷 라스 단심이 아니라 스샷 질풍 라스 돌진 트포 빼고 속행 줘볼까 싶기도 함.)
운용 방식도 좀 바꿔야 할 거 같은게, 보스랑 거리조절도 틈틈히 해줘야 할 거 같음. 시너지 16초짜리 증함때문에 방밀을 쿨마다 안박아줘도 되서 방밀은 순수 이동기로만 사용해도 ㄱㅊ.
증함을 미리 묻혀놓고, 방밀 스페로 각을 크게 벌린 뒤 전창 차스로 헤드 저격, 이후 스페로 각 다시 잡고 버캐로 연계.
뭔가 버캐를 먼저 사용할때처럼 너무 붙어서 플레이하다보니까, 차스가 의외로 빗나가는 경우가 있다고 해야할까요. 그렇슴다.
가장 좋은 건 133, 333 허수 비교를 해보는거겠네요. 퇴근하고 단심 속행 다 빼고 허수 쳐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