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계속 개선점을 달라고 했는데 돌아오는건 그냥 족쇄+1임
차라리 배마,스커같은 버블 채워서 갯수 터는거나 버서커, 슬레 처럼 폭주같은 시간 주고 주력키 터는 방식도 아니고 기력게이지, 충격게이지 여기에 투지발산 아덴까지 있으니까 그냥 미치는거임
그리고 기력게이지 충격게이지가 서로 보완을 해주면서 유지를 해주기 위해서는 그믐이터 살귀스킬 처럼 쿨이 짧아서 서로서로 빠르게 스킬을 돌리거나 뭐 배마, 스커, 같은 확실한 쿨타임 정렬이 있어서 딱딱 게이지의 비율이 맞게 조절해주된다 생각함
근데 테섭은 메인 충격스킬의 긴 쿨타임 + 기력 스킬과의 하나도 맞지 않는 쿨 정렬 이 모든게 합쳐져서 그냥 쿨정렬피아노 캐릭도 아니고 무지성 스킬 난사 캐릭도 아닌 어중이 떠중이 + 투지게이지를 채워서 어지간하면 5초이내로 풍신권 + a로 털어야하는 괴랄한 3족쇄 캐릭인거임
사전작업 생각해보면 더 어이가 없는게 심판 피증이 10초 유진데 투지 채우다보면 투지 키기 전에 무조건 심판 한번도 돌고 쓴다음 투지쓰게되는경우가 생각보다 많은데 투지 키는데 묻는 피증 그냥 의미가 없음
아덴도 병신인게
체술이 투지가 더 오래 유지되고 더 빨리 쌓임.
체술 투지 방출 지속 10~12초, 지금 투지 쌓는게 10초라서 가동률 50퍼인데
충단은 투지 방출 지속 5초, 투지 쌓는게 일망 잘터지면 15초, 안터지면 20초언저리라 가동률이 그냥 25~20퍼임
(그냥 딱 풍신권 쿨탐 돌면 딱 투지 쌓임 풍신권이 20초네 병-신-아-덴)
충단의 투지방출 지속을 줄였으면 빠르게 가동률 높힐 수 있게 특화로 인한 투지 게이지를 수급량 증가도 없음
그렇다고 충단만에 고유한 투지가 따로 발산되냐? 그것도 아님 무력, 공속 20퍼 증가 체술이랑 똑같음. 아덴 면에서 충단이 가져가는 이점이 없음
스킬관해서도 좀 말많음 심판? 공중에서 타격하는게 존나 불편함 뭐씨발 내가 시너지 하나 묻힐라고 공중에서 2타 내리갈굼 하는거 보고있는거가 어이없음 맹호격, 파쇄만 봐도 간결한데 왤케 모션 ㅈ같은지 모르겠음
그리고 이 만악의 근원인 일망타진.
일단 하누마탄 나올떄 치적 보정 잘되서 쿨타임 초기화 ㅈㄴ 터지는걸 막는다고 바꾼게 어이없음 그렇게 따지면 하누마탄에서 부뼈제압 버스트 블레이드는 무카파 기믹이후에 2억 3억 4억 3억씩 쳐 넣는데 왜 안바꿈
그리고 충단 스킬 이였을때도 초신성, 죽선, 연환, 진용출 다 털고 없을때 진짜 짤딜+ 카운터 타이밍떄 일망 우겨넣는 용도로 쓰였는데 그떄는 충단 특화 버프로 딜이 나쁘지 않았는데 기력으로 옮겨지면서 진짜 일망 데미지 개박살남 진짜 유사 쿨타임 초기화 출혈느낌인데 또 다 털고 없을떄 일망 쓰는게 그것마저도 쿨 안터진다? 그러면 ㄹㅇ 산책에 + 투지게이지도 안쌓여서 사실상 마지막 투지게이지 쌓는 속도 = 일망의 카운터 초기화 빈도수임
걍 가챠 투지게이지됨
스킬 이펙트? 그냥 옆집 배마 이펙트 오의스킬들 보셈 우리 5분 짜리 각성기 용왕불패 = 배마 16초 오의스킬 화룡 천상임
솔직히 진:극멸권 거리감소도 왜 이제서야 한건지 이해 안감 10새끼들
그리고 소울이터 무기 잡는 모션 ㅈ같다고 하니까 바로바꿔주는데 전투모션 1도 안바꿔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