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더킹이 가장 문제긴 한데
더킹만이 문제가 아니라 사이드노드 전체적으로 쫌 문제임
그리고 타직업은 각 직각 특색맞게 사이드노드 받았는데
인파는 직각구분없이 왔다갔다 하는것도... 어떻게 보면 자유로운 세팅이고
어떻게 보면 걍 특색 못살려서 대충 준것같긴함

체술쪽 사이드노드인데
솔직히 직각/아덴에 무력20%대신 들어갔어야하는 내용 아닌가? 싶기도하고
고신 입타/한돌이 고점이면 어느정도 이해가가는데
현재 고치/반반 뭉가가 고점일때는 꽤 불쾌해지는 노드임
날카로운 타격
밸류나 치피나 그런건 넘어가고
충격스킬 치적 이게 뭉가가 고점일때 체술이 채용하면
뭉가 이미 풀효율일때 죽선은 효과 못받는거임
뭐 한분이 올려준거보면 딜지분7%이고, 체술스킬만 효과준거다 라고 하면 할말없긴한데
충단이 치적용으로 채용할지는 모르겠지만
쫌 신경쓰이는 부분이긴함
치명적인 투지
얘가 솔직히 아덴에 있어야하는거 아닌가 싶은데
뭉가가 고점이라 상당히 불쾌해짐
치적시너지야 시작할때 시너지인원보고 스탯쫌 조절하는데
투발만 치적이 올라가서 뭉가 풀효율로 세팅해두면 효과가 없는거나 마찬가지
그렇다고 치명 내려두자니 투발 아닐때는 뭉가 풀효율을 못받음
그리고 투철철이 아닌 지금 뭉가 효율낮추고 조금 주는 신속이 얼만큼 이득을 가져올지 모르겠음
체술 패치방향도 지금 짐작이 안가는게
뭉가 고치 대지가르기 나오면서 '아 신속쫌 버리고 그냥 아덴에 철난폭 대지가르기 털고 빨리끝내라' 인가
싶었는데 초각성스킬 투지발산노드보고 ???? 생각들고
차라리 한돌/입타 고점이면 회심을 끼든 뭘하든 투발때만 흰줄 안보라는건가 싶긴했을텐데
뭉가끼니까 뭔가 머리가 복잡함. 개발자가 뭔생각인가 싶다가도 그냥 아무생각없지않을까 싶음
더킹은 스페를 족쇄로 준것도 어이가없고
왜 충단쪽 노드일까? 싶긴함 쓰기좋은건 오히려 체술인것같아서
포지셔닝이 힘든건 충단쪽이라 이동거리주면서 딜증받으라고 준건가...
일단 더킹은 개같은노드인건 뭐 다들 알거고
일방타격도 일단 충단 5초투발이랑 딱맞는 스킬이긴한데
1은 효율 좋은데 더 올리는게 피증 수치가 저게 맞나 싶음
그리고 사실 체술이 쓰라고 준건 아니긴한데 초각성스킬 2노드에 투발딜증 받으니까
5초가 뭔가 점점 불편해지긴 하는느낌
물론 초각성스킬2노드는 둘다 써보긴해야 알것같음
진짜 인파이터 담당한 사람은 무슨생각을 하는걸까
아니면 그냥 생각이없는걸까 참 고민이 많아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