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술인파는 총합 65점 짜리 중위권 딜러라 생각함
공격 방어 유틸 6 : 2 : 2 비율 (중요도가 높은 공격성능의 비율을 조금 높게)
1. 공격성능 [60점] = 37점
가. 깡통[40] = 20점
- 여러 티어표에서도 B~C급 이라는것을 많이 봤을거임
- 딱 중간 점수를 반영
나. 포지션[10] = 8점
- 사멸이라는 점이 감점요소
- 이동기, 진입스킬, 일방타격 등 예전보다는 덜 불편함
다. 공격속도[10] = 9점
- 대체적으로 스킬 시전속도가 빠름 , 대부분 즉발 딸깍?
- 차징기 홀딩기 거의 없음
- 난타연권이 홀딩기+시전거리가 너무 짧아 조금 아쉬움
2. 방어성능 [20점] = 13점
가. 체방계수[5] = 5점
나. 자체실드[5] = 0점
다. 이동기[5] = 5점
라. 경면,피면[5] = 3점
- 대부분의 스킬에 경면 + 투지발산시 상시 경면
- z 또는 용강트포변경 말고는 피면이 다소 아쉬움
3. 유틸성 [20점] = 15점
가. 무력[5] = 5점
나. 카운터[5] = 3점
- 일망타진 정말 좋은 스킬임. 즉발형 2단 짧은쿨 쿨초 등
- 사멸이라 보스 뒤에 위치, 굳이 딜하다말고 전조모션보고 카운터치러 가기 귀찮음
- 주력기 털고 아덴수급용으로 사용 + 쿨초 안터짐 = 카운터 패턴나옴
다. 파괴[5] = 5점
라. 시너지[5] = 2점
- 상시유지이긴하나 피증
-------------------------아래는 개선안----------------------------
투지발산시 경직면역이랑 무력증가는 왜 있는거임?
대부분의 스킬에 경면이랑 무력이 달려있는데 차라리 다른 능력을 주지
운영자 캐릭 이해도 박살난듯
개인적으론 투지발산시
피격이상 면역
개인실드 __%증가 받는피해 __% 감소
방향과 무관하게 백,헤드 어택 모두 적용
이렇게 되야 딜탱의 인파이터지, 지금은 아웃파이터로 이름값도 못함
이에따라 일방타격이라는 노드를 없애고
투지강화 라던지 새로운 노드를 만들어서
투지발산 스킬 사용시
- 투지발산 지속시간 __초 증가 [5초, 10초, 15초]
- 모든 스킬 피해량__%증가 [10% / 20% / 30%]
- 치명타 적중률__%증가 [10% / 20% / 30%]
- 공격및이동속도__%증가 [5% / 10% / 15%]
4티어 노드를 대지가르기3렙 (폭딜) 또는 투지강화3렙 (지딜) 중
하나 선택 하게 해주는 방법도 재밌을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