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서의 해 : 충격 억제
10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30.0초 동안 '운명: 충격 억제'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충격 억제' : 기력 스킬 사용 시 더 이상 충격 에너지를 생성하지 못하지만 기력 스킬 적중 시 획득하는 투지 에너지가 30.0% 증가한다. 투지발산 사용 시 초각성 스킬을 제외한 모든 기력 및 충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다.
17P: (전설/고대) '운명: 충격 억제' 효과 보유 중 공격속도 및 이동속도가 10.0% / 15.0% 증가하고,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10.0% / 12.0% 증가한다.18P: 충격 스킬이 치명타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3% 증가한다.
19P: 충격 스킬이 치명타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3% 증가한다.
20P: 충격 스킬이 치명타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3% 증가한다.
질서의 달 : 기력 절약
10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기력 스킬을 3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전설/고대) 기력 스킬의 기력 소모량이 50% / 50% 감소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 / 1.0% 증가한다.18P: 충격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19P: 충격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20P: 충격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질서의 별 : 역발산
10P: 죽음의 선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0% 증가한다.
14P: 풍신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21.0% 증가한다.
17P: (전설/고대) 파쇄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21.0% / 25.0% 증가한다.18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이렇게 쓰라고 만들어놓은거라고 가정했을때
기력절약대신
질서의 달 : 충격 강화
10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투지발산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전설/고대) 충격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20.0% / 22.0% 증가한다.
18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이걸 쓰고 있어서 수정이 들어온다고 하면
질서의 해 : 충격 억제
여기에 충격스킬 투지생성량 감소를 박아버리고
질서의 달 : 기력 절약
여기에 전체 투지생성량 증가 박아버리는거 아니냐?
아크그리드 밸런스 패치가 들어온다고 하면 어떻게 들어올지 두렵긴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