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파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대지붕괴는 솔직히...

버덜
조회: 216
2025-09-15 02:27:42
[14P] '운명' 발동 시 15.0초 동안 '운명: 기력 응축'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기력 응축' : 투지발산 상태에서 대지 가르기를 제외한 기력 스킬 사용 시 15.0초 동안 '운명: 대지 붕괴' 효과를 획득한다. (최대 3중첩) '운명: 대지 붕괴' : 1중첩 당 대지 가르기의 피해량이 8.0% 증가한다.

여기에 스택 당 대지가르기 이후 투지게이지 환급 n% 같은걸 달아주거나

투지강화에 투지게이지 획득 n% 증가

여기에 별코어 대지파괴에 폭렬권 쿨 2초 감소 옵션 들어가면

그냥 3스택 족쇄네 마네 할 것 없이 그냥 자연스럽게 아덴 + 철난폭 + 대지가르기 순으로 쓰게 됨

쿨초 얘기도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쿨초는 특치 캐릭이나 기본 쿨이 긴 캐릭을 지속딜러로 전환하는데

용이한 기믹이지 이미 짧은 기본 쿨의 치신 베이스의 지속딜러인 체술한테 어울리는 옷은 아니라고 생각함.

다만 이러면 5초 확정백어택 + 상시경면 + 피면(아덴 키는모션 + 대지가르기)인 투발을 8~10초 마다 키는셈이라

개초딩 캐릭 or 고점박살 깔개 가 되는 건데

근데 만든 꼬라지 보면 그런 고민이나 생각도 없이 그냥

아 아덴 트포 쓰게 해달라고 했다며? 걍 투발에 3스택 족쇄달죠? 하고 끝낸 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