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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진지하게 각 코어 개선 필요점 취합해보죠

Clanks
댓글: 15 개
조회: 406
추천: 3
2025-09-29 16:31:54
스마게가 볼지 어떨지 모르겠지만
조금이라도 의견 취합하고
해당 내용으로 눕는게 그나마 건설적일거 같음..

다음 밸패를 받아도 이 놈들이 직게를 보나 안보나 좀 판가름될거기도하고

1. 대지붕괴
대가 강화 코어인데 코어 효과를 받으려면
대가 가동률이 떨어지는 설계 미스

투발시 철난폭 쿨초 및 투발안에 사용했던 기력 스킬만큼
투발 종료시 투지 게이지 환급

2. 반복도약
풀세트시 쿨이 너무 빨리 돌아서 쿨병목 현상이 너무 심함
차라리 쿨 증가 시키고 그만큼의 딜증을 주고
반복도약 코어 활성화로 인한 쿨감 적용시 기존 용강 쿨로 떨어지게 변경 필요
+@로 2티어 트포 넓은공격이 아닌 강인함을 쓸 수 있게

3. 투지억제
컨셉은 고전파 체술이지만 주력기들의 미치도록긴 프레임 + 그 중 두개는 경면도 없어서 실전성 전무함
거기다 해당코어 착용해도 여전히 zz사이클 굴리는게 더 쌘 상황

#9.29 추가
-투지 에너지가 최대치일 경우 조건을 없애는 대신 대지가르기 사용시 운명 종료
뭐가 되었건간에 아크패시브 4티어 노드 때문에라도 Z를 써야하는 상황을 어떻게든 해결해줬으면 함


폭렬권,철포에 경면추가 밑 프레임 간소화 혹은 한방스킬로 변경해서 타 코어들과 차별점 확보,일방 타격이랑 대가를 못쓰게 할려는 컨셉이면 지금보다 리턴이 더 커야한다봄


4. 충격폭주

5.충격억제

#9.29 추가
구조롤백의 필요성 or 최소 쿨초->쿨감으로 부분롤백
*쿨초인 경우 타 직업 코어에 맞게 딜증량 조절&기력 스킬 소모량, 기력스킬 사용시 추가 아덴 수급량 증가 필요
*쿨감일 경우 더이상 충격스킬로 아덴쌓기 불가 삭제, 딜증량 조절

6. 연환파신권

#9.29 추가
 치적 불균형으로 인한 스탯분배 불쾌감 MAX
풍신, 죽선 등 타 스킬들 트포 개선으로 치적 불균형 해결 or
해당 부분만큼의 딜량 조절 필요

충단은 제가 잘몰라서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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