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사항**
- 애니츠 캐릭터들 중에 유일하게 자버프가 없는만큼
스킬 혹은 아덴시의 자버프 부여가 시급함(치적or공이속)**체술**
1. 대지붕괴
대가 강화 코어인데 코어 효과를 받으려면
대가 가동률이 떨어지는 설계 미스
투발시 철난폭 쿨초 및 투발안에 사용했던 기력 스킬만큼
투발 종료시 투지 게이지 환급
#9.30 추가
투발 상태를 강제하는 만큼 열혈폭격의 2티어 노드인 최후의 폭발과 격노의 주먹간의
심한 성능 차이 개선 필요, 격도의 주먹 같은 경우 아덴 수급과 비투발시의 뎀증이 없는 대신
투발시 데미지 증가율을 크게 높힐 필요가 있음
2. 반복도약
풀세트시 쿨이 너무 빨리 돌아서 쿨병목 현상이 너무 심함
차라리 쿨 증가 시키고 그만큼의 딜증을 주고
반복도약 코어 활성화로 인한 쿨감 적용시 기존 용강 쿨로 떨어지게 변경 필요
+@로 2티어 트포 넓은공격이 아닌 강인함을 쓸 수 있게
#9.30 추가
상시강화 보다 떨어지는 달 코어 밸류 문제 해결3. 투지억제컨셉은 고전파 체술이지만 주력기들의 미치도록긴 프레임 + 그 중 두개는 경면도 없어서 실전성 전무함거기다 해당코어 착용해도 여전히 zz사이클 굴리는게 더 쌘 상황
#9.29 추가
-투지 에너지가 최대치일 경우 조건을 없애는 대신 대지가르기 사용시 운명 종료
뭐가 되었건간에 아크패시브 4티어 노드 때문에라도 Z를 써야하는 상황을 어떻게든 해결해줬으면 함
폭렬권,철포에 경면추가 밑 프레임 간소화 혹은 한방스킬로 변경해서 타 코어들과 차별점 확보,일방 타격이랑 대가를 못쓰게 할려는 컨셉이면 지금보다 리턴이 더 커야한다봄
#9.29 22:17 추가
8기력을 컨셉으로 잡을거면 순타, 맹호, 밀나 등등 지금은 버려진
기력스킬들 리빌딩 필요
#9.30 추가
투발 트포를 적용하지 못하는 만큼 해당 노드에 대한 개선 필요(실전성 떨어지는 약무, 넓은 타격 등등)
**충단**
충단 초각스에 대해 별도로 스커와 디트 처럼
X키 구슬 할당 필요
1. 충격폭주
#9.29 추가
충폭은 4노드 스킬 2개 강화 구조 변경(구슬 3개 or 다른 방법으로)
죽선, 초각스 양자 택일의 상황이 계속 발생하여 매우 불쾌
충격파 연환 처럼 쿨감을 줘서 쿨정렬을 유도해 줄 필요성있음
2.충격억제#9.29 추가
구조롤백의 필요성 or 최소 쿨초->쿨감으로 부분롤백 (쿨감의 경우 역발산 코어의 재설계 필요)
*쿨초인 경우 타 직업 코어에 맞게 딜증량 조절&기력 스킬 소모량, 기력스킬 사용시 추가 아덴 수급량 증가 필요
*쿨감일 경우 더이상 충격스킬로 아덴쌓기 불가 삭제, 딜증량 조절
#9.30 추가
허나 기본적으로 쿨초가 아닌 이상 크게 메리트가 있는 코어가 아니기에
쿨초라는 기본틀은 유지했으면함
3. 연환파신권
#9.29 추가
치적 불균형으로 인한 스탯분배 불쾌감 MAX
풍신, 죽선 등 타 스킬들 트포 개선으로 치적 불균형 해결 or
해당 부분만큼의 딜량 조절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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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로 주시는 피드백들 중 중복없는 사항에 대해 반영해봤습니다.
주시는 모든 의견들은 계속해서 반영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추후 엑셀이나 다른 툴을 사용해 보기좋게 가다듬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