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코어 개방전
뻥투력없는 체술 허수 dps 계수 1: 0.9 까지도 가능했음.
실전성 없는 싸이클 / 일망 풀초기화 속행./
일망 노초기화 스킬쿨일시 각성
투철난으로 스킬쿨 병목 최소화. 열혈 스페캔 쿨마다 사용. /
전진+시너지스킬 최소화
방어구 작열등 보석 뻥투력으로 고스펙으로 넘어가면 계수 1: 0.8 대까지 떨어짐.
일망 초기화 조지면 1: 0.6~7 까지도 떨어짐.
일망초기화로 dps 변동폭이 미쳐날뛰어서
작열효율이 애초에 망해있고 신속 더주면 저점만 높아짐.
아크그리드 개방시
허수 딜지분 5%대 죽선 빼고 기력수급으로 전환
기존 전분대비 피증 25% 업다운. 일망 초기화 수준에 따라.
용강 쿨감으로 1: 0.8~ 0.9 ? 원래도 나오던 계수임
코어별 족쇄만 추가된거고 일반스킬 딜지분 상승으로 저점 높아짐. 쿨소화는 모르겠다~
아크그리드 개방 이후에도 투력대비 계수 변화는 없는데, 북미 지표 밑바닥에 쳐박혀 있음.
하지만 허수에서 고점찍히면 사기캐죠?
일망 초기화 확률에 시간 용적 적용이 얼마나 뭐같은 계산인지 단순하게 설명해줌.
일망 4.7회 초기화로 확정 순환한다고 가정
4.7회로 아덴 풀게이지 수급 불가.
일망 3회 철난폭 대가 사용. 일망 4회째 끊김.
쿨감에 따라 2~4초 현타 발생.
일망초기화 속행 사기 안치면 애초에 현타구간이 확정적으로 발생해야 됨.
해당문제로 코어 개방전에도 나는 일망 겁작 사용했음.
코어개방 이전에는 특화 효타추공으로 상수 고정해서 쓰면
로스타임 추가시 허공에 철난용전진일망 털면서 중위값 높히는게 가능했는데
이조차도 상시강화로 대가/충격스킬 딜지분 떨어지고, 일망 겁작주면 쓸모가 없음.
일망신준광인 겁작> 효타추공 겁작 아덴수급, 단일딜량 1.6배로 게임이 안됨.
대지가르기 딜지분에 일망 상수 dps 구조가 쓰레기임. 주력기 노경면, 시전시간 제외해도 구림.
북미유저 못해서 지표 하위에 쳐박혀 있는게 아님.
북미인파도 머리깨진 친구들밖에 안남았고. cpm보면 미친 괴물 소리밖에 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