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요약 : 체술. 3900점. 고정공대로 진행. 딜 매우 넉넉한 파티
1관.
시작 세팅 : 투지억제 - 상시강화 - 연격
순간타격 채용 7체술로 시작. 충격 피면스킬 자리 빠지니까 무력도 낮아지고 씹고 딜할 타이밍에 자주 놀게됨
하드 700줄을 쉽게 넘겨서 그런지 여기서 1차 통곡의벽 느낌. 초반엔 잘했는데 뒤로갈수록 데스 지분 거의 다 먹어서 할말 x
지하 저가 판테온 키네시스에 갈려나가다가 저가 유기하고 패턴 눈에 익으니 500줄이 2차 통곡의 벽. 첫 저가와 카운터 후 똥까는거 리뷰 후 점차 잘 진행 됨.
딜이 많이 남아서 300줄 이하가 잘 진행됨. 두명눕고도 깰정도였지만 딱강투 마무리. 투억의 답답함과 연격에 피곤함, 딜사이클의 타이트함을 느낌
2관.
이틀은 세팅 유지했는데 dps 관리가 전혀 안됨. dps 관리가 안됐던건 아래의 이유로 소극적으로 하게 되서임. 너무 많이 흐름을 끊음.
인파의 전진성이랑 뒤로 밀리는 초각스로 별의별 죽음을 다 겪어봄.
1. 안개에서 딱붙어있다 안맞아야할거 맞는 경우 생겨서 수연풀림
2. 찐짭 파괴 찐일때 백에서도 철포 타이밍 잘못맞으면 죽음
3. 불 모일때 딱붙어있으면 심포받아도 죽음
4. 블랙홀 구석유도 무력 후 장판에 딱붙는거 아니면 어지간하면 맞음
5. 호두 전 무력과 호두는 모든 상황이 위험.
6. 유성무력 시작 전 초각스 쓰다 뒤로 밀리고 보스가 밀면 낙사 당함
7. 머리 눈 카운터 후 위 고정 시 바깥쪽에서 때리면 죽음
8. 7번 패턴 시 떨어지는 빨간똥에 초각스로 밀리고 잘못맞으면 낙사
그리고 별이 ㄹㅇ 개같은 패턴인게 100% 안전한 곳이 없음. 너무 리트가 많이나서 여기서 죽으면 어쩔 수 없다 생각하고 리트함
2-1만 썼는데 2-2에선 전진성보단 초각스가 말썽부리는 경우가 많았음.. 뒤로 밀리는것도 밀리는건데 긴 시전시간이 스트레스였음(영상 올리신 인파중에 아예 뒤로 밀리는 도약을 빼버리신분도 있었음)
사실상 쉼없이 딜해야하는 투억, 연격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개구리로 변경 후 스트레스에서 많이 해방됨(폭렬권 사거리 긴 트포를 채용 가능하다는 점과 용강 단발 스킬로 10억 이상 떠주는 스킬이 있다는게 큰 장점)
3일차 트라이에 큰 이슈 없이 클리어함. 딜 1인분 못함 2-1을 소극적으로 보낸것도 크고, 딜은 한두명 죽어도 2-3 갈 정돈데 무력이 안되서 내가 죽으면 2-2 300부터 막혔음.
클리어는 했으나 솔직히 너무 힘들었음. 2-2에서부터는 딜 각 자체가 그냥 운이라 2-2 기준 800억-1600억까지 딜 편차가 너무 커서 재는걸 포기함. 2-3도 마찬가지라 무력시너지만 넣잔 마인드로 이악물고 딜 욱여넣지 않았음.
정리하면
1. 투억 연격 7체술을 채용한게 엄청난 미스였음. 피로도 급상승
2. 체술할거면 개구리하셈.
3. 더퍼는 모든 죽음을 당해봐야 클리어할 수 있다는 걸 배움
4. 진짜 어이없이 많이 죽어서 흐름 끊었는데도 끝까지해준 공대원들 너무 고마움
5. 다음 더퍼는 도전하지 않을 것 같지만 만약 한다면 인파 안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