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무력화 때 제압 물약 먹고 딜 했습니다.
-------------------------------------------------------
뭐랄까 인파들 약코한다고 까는 사람들이 많아서 이런 영상 만들면 분쟁이 일어나진 않을까 염려되어
인파게시판에만 조용히 올려봅니다.
유튜브 영상 정보에도 나와있지만 혹시나 못 보실 분들은 위해서 여기에도 올립니다.
그리고 실시간으로 하기엔 작업량이 너무나 많아져서,
20초마다 딜미터기가 업데이트 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영상이 다소 길기 때문에 급하신 분들은
영상의 끝부분(14:52) 스킬별 사용횟수, 평균데미지, 누적데미지, 점유율 등의 정보가 있습니다.
[파티정보]
클리어타임: 15분 54초 / 데카소모 X
파티 조합: 인파이터, 호크아이, 호크아이, 바드
파티 DPS: 24,897(이동시간 포함)
[개인정보]
혹한의 헬가이아 체력(추정치): 23,751,852
딜 지분: 8,160,186(34.3%)
특이사항: 생활무기5연마 / 빨증4 / 파증2
연마: 회심의 일격 피해 증가(+19%)
철포난격 재사용 감소(-15%)
심판 피해 증가(+10%)
죽음의 선고 피해 증가(+5%)
죽음의 선고 재사용 감소(-5%)
[스킬트리]
전진의일격M - 312
맹호격7 - 22
용의강림4 - 3
철포난격M - 331
심판M - 121
일망타진M - 111
죽음의 선고7 - 32
회심의 일격M - 121
총평: 주력기 쿨감을 연마하니까 죽선을 쓰는 상황 자체가 잘 안나와서
기여도 자체는 낮으나 평균딜만 보면 7렙짜리가 회심M이랑 맞먹으니 확실히 완소 스킬.
전진M은 할게 못된다.
맹호격은 딜 자체는 낮으나 5% 증뎀을 감안하면 들고 가볼 법 하다.
회심의 일격 2차 추가타에 딜이 몰려있는데다 발동이 조금 늦기 때문에, 몹이 조금만 움직여도 딜이 확 떨어진다.
이렇게 다시 보니 뇌속 무기 굳이 안 만들어도 될 것 같다.
다른 딜러분들이 호크아이라 그런가 나의 딜지분율이 생각보다 괜찮다.(비하 의도 없습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