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N사의 게임을 오래 하신분들이라면 대부분 아시는 너의바램이라는 유저입니다.
N사의 게임에 너무 현질유도및 사행성이 질려 로스트아크를 하고 있습니다만..
저또한 수많은 유저중 평범한 유저입니다만..이건 좀 아닌듯 하여 글을 씁니다.
스마일게이트도 이렇게 운영하면 솔직히 정떨어질듯 합니다만..
사건의 발단은 이러합니다.
몇일전에 달의기억 카오스던전을 기본횟수 3번을 다돈후에 마리상점에서 추가입장권을 구매한후
입장권을 사용하여 다시 추가적으로 카던을 들어갔습니다.
저는 버서커인지라 카던은 보통 혼자 들어갑니다.
몹을 다 정리하고 마지막 보스만 남겨둔 상태에서 포탈지역으로 이동하였음에도 이동이 되지 않는
버그가 발생하였습니다. 노란색 테두리가 생겨야 함에도 생기지 않았고 나가면 입장권이 쓴걸로 되버리니
1시간여 동안 재접도해보고 별방법을 다 써보았습니다.
그럼에도 입장이 되질않아 스샷을찍고 현상황을 문의하였고 질문 사항에 이건 게임사의 버그로 인한부분이니
시간을 허비한건 둘째라 하더라도 추가입장권은 보상을 해달라고 했습니다
왜냐? 이건 마리상점에서 제가 구매를 한 추가입장권입니다 결국 현금주고 산거라 이말입니다.
하루가 지나고 답변이 왔네요.
<아래글이 답변온 사항>
반갑습니다. 모험가님.
더 넓은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로스트아크입니다.
먼저, 문의 접수량이 많아 답변까지 시일이 다소 소요된 점 고개 숙여 사과 드립니다.
말씀해주신 것과 같이 카오스던전 "달의 기억"을 진행 중 간헐적으로
보스 출현 구역으로 진입하지 못하던 현상은 12월 19일 업데이트와 함께
원인 파악 및 문제 수정이 완료된 상태인 점, 안내해드립니다.
다만, 안타깝게도 해당 부분으로 인한 별도의 보상은
드리기 어려운 점 부디 너른 양해를 부탁드려요.
문의주신 내용을 포함해 업데이트 내용을 자세히 확인해보실 수 있도록
하단에 링크를 첨부해드리니, 번거로우시더라도 확인을 바랍니다
-------------------------------------------------------------------------------------------------------
현금을 충전해서 크리스탈을 구매하고 그 크리스탈로 입장권을 구매 합니다.
누구의 잘못으로 입장권을 소진하였는데 이런건 당연히 복구받아야하는 기본적인 권리아닌가요?
N사 게임도 이렇게는 안했는데..인정을 안할뿐이지 최소한의 복구는 이제까지 해줬는데..
스마일게이트는 왜 이런 운영정책을 할까요? 오픈베타라서 그런건가요?
캐쉬아이템은 왜 파나요 그럼 복구도 안해주는거..별거 아닌 입장권 하나가지고 그러냐 하시겠지만..
저도 없어도 그만입니다만..유저로써 최소한의 보상은 받아야 하는게 권리이며, 유저를 배려하는 게임사가
되주길 바라왔건만 이건 좀 아닌듯 합니다..얼마 안되니 보상없다? 뭐 이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