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시온에서 광기랑 달리 느려터진 모션과 엄청난 쿨타임에 이걸 제대로 할 수는 있을까 했는데,
고정공대 딜찍팟에서 굴려보니 확실하게 포텐이 터지네요. (혼일, 한돌 채용)
공대원 엘릭서40, 1630+ 이고 전원 아드로핀 채용에 용맹콜에 맞춰 딜하는 지라 클탐이 짧습니다.
장점
1. [한사이클 - 기믹] 반복이 되어버리니 악몽광기의 상위호환급 딜량이 나옴
2. 한계돌파와 러쉬의 높은 스킬쿨도 기믹이 끝난 후 돌아와 있는 모습이 아름다움(특히 1관)
3. 사이클형 딜러에서 벗어나 전략을 짜고 스킬을 쓰는 등 빌드깎는 재미가 있음
단점
1. 기믹 중 아덴수급이 불가능하면(2관 등) 운용난이도가 올라감
2. 딜찍 파티가 아니거나 딜속도가 일정한 고정팟이 아니면 폭주운영이 빡셈
3. 헬블은 병신스킬이 맞음
결론
- 악몽광기의 높은 저점은 이미 충분히 익숙하고 노잼의 단계까지 갔으나,
비기세팅 후 완전 다른 캐릭을 플레이하는 느낌과 고점을 더 뚫을수 있다는 활로가 보임
- 24초 고정 사이클에서 벗어나니 개꿀잼 캐릭이 됨
- 스펙업의 소지가 더이상 없으나 광기로 따잇당하는게 분하신 분들에게 강력추천
영상은 있으나 멍청하게 이름을 다 노출시켜놔서 ㅠㅠ 영상 원하시는 분은 쪽지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