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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지금 버서커 2각이 감성이 사라진게 이거때문인거같음

아이콘 심심해애
조회: 908
추천: 1
2024-08-25 23:15:16
1각은 조금수정해서 제자리에서 부들부들거리는게 아니라 그냥 모션 조금더추가해서 대검을쥐고
땅에박아버리고 카멘처럼 터트리는모션을 추가하는식이 조금더 좋을거같기는함 이건 그렇다치고
2각에서 말이나오는게 퓨리의 감수성이 사라진거같다는건 어느정도 이해는함 기를모으고 점차적으로 커지고 검자체가 커지면서 그대로 내려찍는 그런느낌이 없고 그냥 붕쯔붕쯔 이런느낌이니까 실망할수는있음

그럼 뭐를 추가해야할까? 꼭 카멘처럼할필요는없지만 퓨리의 감수성을 살릴거면 만약 저대로 출시한다쳐도
첫모션에 휘두르는모션은 그냥 삭제하고 검을쥐고 기를모으는 연출을 추가해서 점차적으로 맵을 장악한다는 느낌으로 오오라를 조금더 크게해서 마지막 장면에는 온맵을 장악한다는 느낌으로 커지게하고 지금 내캐릭터가 기를모아서 내려찍을준비를한다는걸 부각시켜야한다고봄 물론 이걸한다해서 퓨리감수성을 계승하는건 아니겠지만
초각성을 계속보니까 얘네들이 뭐를노리고 저렇게만든지는 이해는됨

초각성2 수정해야할것들 요약
1.첫모션 삭제 대검을쥐고 기를모으고있는 느낌으로 변경
2.기를모을때 맵에 점차적으로 오오라가 퍼지는 느낌으로 변경 
이것만 잘 다듬어도 원래 퓨리가 점차적으로 대검이커지고 범위가 넒어지는느낌을 살릴수는있음
난 지금 초각성이 그렇게까지 못만들었다는 의견은 아니지만 불만이있는분들은 뭐때문에 그런건지는 이해함
퓨리의 감수성에서 갑자기 붕쯔붕쯔 쓸때없는 점프모션 추가하고 내가알고있는 퓨리가 왜저렇게 바뀜?이런거겠지
대검이 조금씩 커지고 대형대검으로 바뀌고 내려찍는것도 낭만이거든 

그래도 잘보면 퓨리감수성을 어느정도 유지하려고한거는있는데 첫모션이 그걸 싼티나게만들어버리긴함
이팩트라던가 오오라라던가 조금씩만 다듬으면 원래퓨리처럼은 아니더라도 맵을 점차적으로 장악한다는 느낌으로 조금만 다듬으면 나름대로 더만족하지않을까싶네 아니면 디트에있는 모션을 조금가지고와서 기를모으다가 대형검이 완성되서찍는다던가 이런건 어떨까싶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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