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존 치적 버프가 전부 사라지고 광기, 비기 폭주 시 치적 추가로 대체됨변경 대상 스킬:

(

*스톰의 경우 치적이 오히려 증가함)
>이에 따라 기존 33.2%의 치적이 30%로 변경됨에 따라 3.2%의 치적이 사라지게 되었음.
2. PVE 깡딜 버프된 스킬들 존재
>마운틴의 경우 197.6%나 증가하였으나 그 의미가 크지는 않음.
>레더의 딜 상승이 주목할만 함.
3. 꿈에도 그리던 스페 캔슬 기능 도입
대상 스킬:
>시전 중 스페이스 이동기로 동작 취소가 가능해지면서 러쉬 중 저가나 위험 상황에서 탈출이 가능해짐
4. 폭주 강화 스킬 일부 버프
대상 스킬:

>1트포 강화된 일격에 존재하던 마나소모량 40% 증가 기능이 삭제됨.
>> 이 부분에 대해서는, 계속 크해를 버프해주고 있는걸 보니 스마게는 비기의 크해 채용을 원하고 있는 듯 하나 크해 채용을 위해서는 일단 3트포 점프를 좀 바꿔야 하지 않나 싶음.
5. 아크패시브 변경점
변경 대상: 아크패시브 4티어 노드 "쇄도"
>
- 기존 : 폭주 및 광기 상태 돌입 시 이동기가 초기화되며 몸을 낮춘 상태에서 빠르게 돌진하는 '쇄도'로 변경된다. 이동하는 거리가 2.0m 감소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되고 이동기를 사용할 때마다 '쇄도' 효과를 획득한다. '쇄도' 효과는 폭주 및 광기 상태 동안 유지되며, 중첩당 적에게 주는 피해가 0.3/0.6/0.9/1.2/1.5% 증가되고, 최대 4중첩까지 적용된다.
- 변경 : 폭주 및 광기 상태 돌입 시 이동기가 초기화되며 몸을 낮춘 상태에서 빠르게 돌진하는 '쇄도'로 변경되어, 이동하는 거리가 1.0m 감소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2.0/3.0./4.0/5.0% 증가한다.
- 쇄도
- 몬스터를 비껴서 스쳐 갈 때 막히지 않고 지나가도록 개선하였습니다.
>광기 기준으로는 이동거리 1m를 버프받은 대신 딜이 1% 까인 느낌.
>다만 비기는 좀 다른데, 우선 쇄도 채용이 가능해졌고 이에 따라 비기는 폭주 사이클마다 스페이스 1개를 받는 느낌이 되었음.
머 저는 나쁘지는 않은 것 같네요. 레더 자공증 삭제를 가장 원했으나, 계속 삭제하지 않고 남겨둘거라면 리턴을 더 올려주던가, 지속 시간의 증가라던가 개선은 분명히 필요해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모션 개선과 백어택 추가 부탁드립니다. 이번 패치로 그래도 신경 써준다는 느낌은 받아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