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 분노 게이지가 항상 최대치로 유지되며, 폭주 시 어둠의 힘을 이용한 광기 상태가 된다. 광기 상태에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8/18% 증가하고, 공격 및 이동속도가 15% 증가하며 받는 모든 피해가 72% 감소한다. 하지만, 광기 상태가 되는 순간 최대 생명력의 25%로 전환되며, 생명력 회복 효과가 적용되더라도 이를 초과할 수 없게 되고, 회복 효과는 40%만, 실드 효과는 25%만 적용된다. X 키를 통해 광기를 해제할 수 있으며 해제 즉시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하지만, 30초 동안 폭주를 할 수 없게 된다.
변경 : 분노 게이지가 항상 최대치로 유지되며, 폭주 시 어둠의 힘을 이용한 광기 상태가 된다. 광기 상태에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8/18% 증가하고, 공격 및 이동속도가 15% 증가하며 받는 모든 피해가 72% 감소하고 치명타 적중률이 30% 증가한다. 하지만, 광기 상태가 되는 순간 최대 생명력의 25%로 전환되며, 생명력 회복 효과가 적용되더라도 이를 초과할 수 없게 되고, 회복 효과는 40%만, 실드 효과는 25%만 적용된다. X 키를 통해 광기를 해제할 수 있으며 해제 즉시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하지만, 30초 동안 폭주를 할 수 없게 된다.
x 마운틴 크래쉬 10 : 1or2-1-5 룬 : 전설 출혈 or 중독 or 전설 속행 룬에서 유저에따라 의견이 많이 갈릴 것 같습니다. 취향따라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1트포에서 빠준 vs 피증 둘다 파티적으로 너무 좋습니다 빠준을 채용하면 카운터 깡패가되고 피증을 채용한다면 피증 가동률 100% 그리고 레더에 파티피증이 안묻은채로 데미지가 들어 간다는 점에서 사이클을 마운틴으로 시작해 마운틴으로 끝내는 운영방식도 충분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취향따라 선택! 저는 피증을 선택할거 같네요
x 숄더 차지 1 룬 : 속행 or 정화 정화 굳이 안쓰시거나 없는 레이드에선 속행 넣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브레이브 슬레쉬 빼고 템페스트 슬래쉬 14렙(3-3-1 or 2)채용해도 무관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브슬이 사용감이 더 편해서 채용했네요
운영법은 기본적으로 레드더스트 공버프안에 옵드 피니쉬 헬블 소스 브슬 넣어주시고
공버프 끝나고 레더 쿨 돌아오는 시간 안에 마운틴으로 짤딜기 넣어주시는 식으로 굴려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공버프 시간안에 보스의 이동으로 인한 쿨밀림 방지로 브슬을 레더 사이클 맨뒤로 넣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