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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내가 바라는 개선사항들

아룬드리안
조회: 588
2025-02-03 05:18:22
그렇게 깊이 세세하게 생각한건 아니고 간략하게


기본

전스킬 날움(질풍) 때려박아 전반적인 공속 상승 + 윈블 등에 달려있는 온갖 선딜 완전히 삭제
레더 자공증 삭제를 통한 딜구조 제약 해제
백어택 통일
도약을 통한 초스킬의 구조적 변경 추가(퓨메가 짧은 순간차징이 되어 막타 바로 한방 쾅, 이라던가)
스킬들의 과도한 점프 억제, 폭주강화&필사일격 트포 추가, 파브 등 폐급 스킬 개선 등


광기

진화 및 깨달음 사이드노드에 영향받지 않는 마나회복 루트의 추가
다크러시를 버프형의 아덴기로 변경(비기와의 차별화) - 각종 '광기 상태 진입' 노드들과의 호환성 목적 포함.
지극히 개인적인거지만, 달저를 사이드노드로 빼버리면 안되나(치피증 사이드노드 덮어쓰기)
마찬가지로 개인적이지만 컨셉 및 컬러링을 보라색 어둠에서 붉은색 분노로 교체.
쓰는김에, 필사일격 트포를 (신)다크러시 관련 옵션으로 바꾸면 안되나 싶은데.
ㄴ지금 필사일격은 사실상 이름과 수치만 다른 강일이랑 다를게 없으니.


비기

솔직히 영 모르겠음 너무 심하게 낡았고 너무 온사방이랑 엮여있음
일단 분노게이지 수급량 증가 옵션은 꼭 있어야하지 않나 싶음
러시를 수라결로 바꿔 쿨타임 없이 난도질만 하는부분만 떼서 타격 당 게이지 소모해 난타하게 바꾸면 안되나
ㄴ즉 안전자리 잡는 족족 신명나게 맹난타 두다다다 갈기는 러시 온리 플레이(스킬타입 : 홀딩)
ㄴ이러면 마나 노드 없이도 폭주후엔 마나 안쓰게되니 마나문제도 해결될거고



일단 전반적인 깡통 개선에
광기아덴은 유틸형, 비기아덴은 극딜형으로 확실하게 컨셉도 분리하고(안정성 추구 / 광폭주 맹난타)
광기는 컨셉개선 및 마나문제 개선
비기는 그냥 싹 엎는거로 해서(답답한 기존 비폭주 문제는 깡통 개선으로 해결)



암튼 너무 낡은것들 싹 정리해줬으면 하는데말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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