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기는 재미가 없어서 안하는게 아닐까
딜로 따지면 중위권 수준인건 ㅇㅇ
주변에서 말하길
1. 싼마이 저받
달저 공짜로 읽어서 현재 비슷한 레벨대에서
성능이 좋다고 볼 수 있는데
이건 종막가면 어차피 똑같아 지는거라 가성비 부분에선 ㅇㅋ
2. 무한폭주로 비교군인 슬레 보다 쾌적하게 플레이가 가능
맞는 말
비교군인 슬레 포식자는 패턴하거나 컨트롤 미스나면
폭주 기다리는 시간 동안 딜로스가 심하게 작용함
대신 슬레는 사이클이 간결해서 풀딜 넣는게
광기 보다 더 빠르고 편함 ㅇㅇ
여기까지 본다면 이해되고 납득되는 부분임
근데 왜 재미가 없냐면
딜 사이클이 단순하거나 그런게 절대 아님
다른 직업들은 앜패로 뭔가 더 추가적인 요소가 들어오고
그에따른 딜증가 또는 스킬이 추가되어서 플레이가 달라지거나
조금 더 개선이 되는 부분이 있는데
광기는 오직 추딜만 오르고 변한게 보이지 않음
스택형 딜증가 요소를 넣을거면 좀 개념있게 넣던가
타임어택 쳐넣고 10스택 쌓아야 남들이랑 비빌정도로 하면
누가 그걸 좋아하겠음? 패턴보다가 딜 못하면 스택빠지고
컷씬보면 또 다시 쌓아야되는데 리스크 대비 말이 안됐음
근데 그걸 그냥 없애고 상시유지로 했단 말이지?
이것만 보더라도 생각이 없는게 딱 보임
다른 직업들은 잘 나오는데 왜 버서커는 이딴식으로 나오는지
이해하려면 결국 밸패팀 내부에서 밀어주는 캐릭터가 존재한다는건데
그게 아니라면 각 클래스 마다 담당하는 사람이 있고
버서커 담당자가 똘추라는거임
게다가 X 눌러서 광기를 해제하면 도대체 뭐가 있는건지 싶음
Z 아덴스킬이 맛없는건 이해하겠는데
X눌러서 왜 해제를 하는거지??
30초 가랑 기다리면서 다시 폭주를 기다려야되는 리스크가 있는데 그에 비해 리턴이 없어
그럴바엔 X 키를 타임어택으로 지정해서
30초 동안 스킬 시전 속도와 선후딜을 단축해서
빠르게 딜을 넣고 30초동안 폭주 기다리고 한다면
플레이어가 딜몰이 타임에는 풀딜넣을 수도 있고
레이드 하는 동안 패턴을 보면서 선택적으로
X키를 활용해서 고점을 보는 플레이도 가능해보이는데
이게 예전에 말하던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목적에 가장 근접해보이는데
지금은 빠른 전투 플레이를 목적을 두고 만들었지만
전혀 빠르지도 않아;; 블레이드 수라 리퍼 급이 빠른거지
이게 어떻게 빠른 전투 플레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