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비기로 바꿔서 진득하게 해보고 있는데
폭주, 비폭주 대부분의 상황에서 마운틴을 사용하면
손해가 극심해서 다른 분들은 어떻게 쓰시는지 궁금합니다
1. 폭주에서 사용시, 당연히 다음 비폭주 때 마운틴 쿨이 밀려서 전체 딜사이클이 밀림
2. 비폭주에서 사용시, 근접이면 괜찮으면 원거리카운터를 쓰면 아덴수급량이 모잘라서 또 6-10초 전체 사이클이 밀림
오로지 비폭주 + 근접에 한에서만 사이클에 영향이 안가는데, 카운터 패턴이 나오면 어떻게 대응 하시나요
고정팟이면 공대원들이랑 합의하에 카운터 유기를 할만한데 공팟러 라서 좀 힘드네요
2막 1관 2관
3막 2관 3관
광기 때 하던 습관으로 카운터 보자마자 적극적으로 칠려고 하는데
쓸 때마다 전체사이클이 밀리네요
시즌3에서는 광기를 더 많이 했고, 처단슬레도 했던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비기 카운터의 불합리함이 더 크게 와닿네요
특히 처단슬레는 1.5싸 기준으로는 마운틴 근접 or 원거리시 다른 아덴수급량에 대한 언급이 전혀 안나오잖아요
아덴수급으로 쓰는 퓨클, 윈블과 같이 쿨타임이 짧은 스킬 중 한번만 더 쓰면 폭주가 가능해서 별로 언급이 없었던 것 같아요
새삼 기본쿨타임이 24초인 아덴수급스킬인 템페가 너무 별로인 것 같더라구요
트포 위치 변경을 통해 빠준이라도 찍을 수 있으면 좀 더 나을 것 같은데
아덴수급스킬인 템페, 브슬 모두 쿨타임이 길다보니 빗나갔을 때의 리스크가 더 크게 와닿네요
처단슬레 할때는 퓨클이라는 좋은 보험이 있어서 좋았는데...
비기 좀 더 진득하게 파보고 불합리한 점이나 세팅 및 운영상 꿀팁같은 정보를 한번 정리해볼게요
추가로 비기 카운터 적극적으로 치시는지 고정팟에서 공대원들과 합의하에 유기하시는지 투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대부분 상황에서 마운틴을 카운터로 쓰면 전체 사이클이 6-10초 정도 밀려서 불합리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개선안에서 비기 아덴수급량 증가 필요성에 대한 이유로 자유자재로 못쓰는 카운터를 제시했는데 카운터 부분을 따로 집중해서 다뤄야할 정도로 좀 심각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