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간략하게 몇가지 짚어보자면
1. 백어택 추가
단순하게 고점을 올릴려는 의도인게 아니라,
저 백어택 하나 때문에 세팅이 많이 막히더라구요
정말 많은 부분이 반영 됐는데
이부분은 패싱된거보면 앞으로도 가능성이 희박한 것 같긴한데
그래도 한번 고려해주면 좋겠네요
2. 피니쉬 - 쿨타임 초기화 트포(폭주강화) 추가
템페도 폭주강화를 이번에 넣어줬는데
피니쉬는 계속 패싱되는 이유가 뭘까요
처음엔 옵드와 브슬만 폭주강화가 있어고
그후엔 헬블과 크해에 생겼죠
이번에는 템페가 생겼고요
버서커 주력기 중 하나!
피니쉬에도 폭주강화를 추가해주면 좋겠습니다
3. 러쉬 - 모션 및 이펙트, 스페캔슬 가능구간 개선
이번에 초각성스킬과 옵드의 바뀐 모션과 이펙트가
너무 훌륭하다 보니 러쉬를 보면 좀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성능 면에서도, 발동은 연계해서 쓰면 빠른데
스킬 시전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그리고, 스페캔슬 가능구간이 너무 뒤에 있어서
저스트가드에 무척 취약합니다
레이드에서 곡소리가 나올 것 같아요
AS 패치 최우선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4. 도약 2티어 노드 수치조정
이번 패치로 비기=퓨메(분노증폭), 광기=블슬(난도질)을
적극 채용하도록 모션과 이펙트도 확 바뀌었고
조작감과 사용감도 큰 변화를 주었죠
심지어, 분노증폭에는 비기가 사용했을 때,
난도질에는 광기가 사용했을 때
추가로 더 큰 데미지를 낼 수 있게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그런데, 현재 광기는 퓨메(참격)이 더 좋고,
비기는 블슬(분노순환) 쪽이 더 좋은 것 같아서
무척 아쉽네요
이번에 바뀐 블슬과 퓨메 모션과 이펙트가 너무 맘에 드는데
수치조정을 통해 좀 더 유도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후에 연구가 대략 마무리 되면,
개선안에서 어떤 점들이 어떤 형태로 반영됐는지
정리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주말내에 비기, 광기 모두 빠르게 마무리 해서
후속 AS패치에 집중하고 싶네요
위에서 간략하게 언급한 AS패치 개선사항들을
이전 개선안 글과 영상처럼
깔끔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