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비기 << 개선되었지만 홍대병그대로

버섯작아
댓글: 5 개
조회: 1075
추천: 4
2025-05-10 00:07:23
패치로 다들 비기 멋있고
이펙트 개선도되서 해볼까? 라는 스탠스 이신데
전 연구하고 그런거 대단하다고봅니다 

아마 하다보면 결국 빨간약 드링킹 하고 광기 하실 것 같습니다.

암튼 비기는 현재 개선이 된 상태입니다 
전 패치내용 보자마자 옆그레이드 느낌 들더라구요 ?

문제는 또 비기 개선해주는 개발자가 비기를 실전에서 스무스하게 써본적이 있을까??
생각이드네요 .. 

전 패치내용 보고 그냥 광기가 답이네? 이 생각뿐입니다.


문제점 

1. 폭주 on 이후 스킬 딜 구조가 운영을 잘해야한다는 점

2. 비폭주상태 아덴수급구간이 애매하고 
폭주를 켜도 레더, 러쉬 부분이 모션이 실전에서 좋을까요? 
스킬 몇개가 옛날에 나온 스킬 구성이라 무겁고 딜레이가 깁니다.

또 아덴 채우는 기준이 스킬을 다맞춰서 딱 폭주 느낌이라 
하나라도 빗나가면 치명적인 결함이 생긴다는점

ex) 사라지는 보스, 저가패턴 , 자주 움직이는 보스, 어글자인데 뺑뺑돌리는 공대원 

(저점 박살) 이 부분이 가장 크다고 봅니다. 
차라리 맘편한 광기하지;; ㅅㅂ

3. 본인이 완벽하게 운용을 했더라도 고점이 그리 높지않은 점 
난이도에 비해 리스크를 감수하고 열심히 쳤지만 고점은 애매함..

4. 블러드 러쉬 z 3번 세분화 

이게 문제점이 일단 표시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아요 이펙트 보고 알아야함 ㅋㅋ;

버서커 유저가 플레이할때 기믹이 나와서 기믹수행을 했고 

그 이후에 어 내가 몇번째 
블러드 러쉬였지? 하면서 헷갈리는 부분 (제대로 표시가안되어있음 ex 옛날 스커 청염각 급)

선 후딜이 너무 길어서 보스가 사라지거나 좀 절어버리면
(이 문제는 버서커 특징 틀서커가 아님;;)

그냥 나락가버리는 구성

이 스킬이 딜지분이 엄청 높아서 전부 백어택으로 최대한 맞춰야해..!

백어택에 맞추기 힘든부분 
Z 3개를 백어택으로 다맞춰야하는데 
스킬 구성을 그냥 허수아비용으로 만들어버림

*이 부분은 무조건 단타로 한방 씩 찍는느낌의 개선이 필요함. 
좋은 예시로 슬레의 길로틴 느낌 가볍고 한방 찍는 모션 

그리고 세분화 시킨 블러드러쉬 한방이 새로운 모션으로 제작하여
좀더 버서커 스러운이미지를 느낄 수 있게 스킬 이펙트 개선 필요

5. 요약
* 비폭주 아덴수급 문제 (예시로 윈블을 마운틴처럼 2스택으로만 개선해줘도 편안해질거같음)
너무 실전성이없는 현재 비기의 문제점 차라리 그 전 비기가 실전 더 좋았을정도..
그 전 비기도 똥맛 홍대병 찍어먹는거였는데.. ㅅㅂ
* 블러드러쉬 Z 스킬의 대한 표시 안내 X 내가 몇번째 블러드러쉬인지 인지를 하루죙일해야함
* 스킬 딜레이 좀더 개선 필요(레드더스트(경면좀..), 블러드러쉬 개선 , 버서커 구식 스킬 트포 개선 필요
* 블러드러쉬의 세분화 문제점 Z의 3번째 너무 굴리기 빡빡함 
이렇게 세분화 시킬거면 ex) 소드스톰,헬블 느낌의 단타 또는 길로틴 처럼 단타기로 변경필요
* 이펙트 개선 필요 , 좀더 버서커스러운 이미지를 느낄 수 있게 수정 필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