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래 버서커 연구원 방송 보면서 정해진 광기 셋팅

제노스퀀터
댓글: 18 개
조회: 2253
2025-05-12 10:09:16

각인은 원돌달저마 고정 (달저97돌이라 어쩔수없음)


기존--------------------------------------


-진화

치30신10(백제외 자치적 90이상)

끝마2금주1(레더쿨 12초)

무마2

마용2


-깨달음

대충광기트리 / 쇄도1 / 분노자극1


-도약

초월적인힘4 풀려난힘5 즉주2

분노증폭(퓨메)



브슬 채용한 숄마트리




5/7 밸패 이후--------------------------------------


-진화

치24신16(백포함 자치적 119)

금주2최적화1(레더쿨 14초)

일격2

뭉가2


-깨달음

대충광기트리 / 쇄도1 / 신체각성1


-도약

풀려난힘5 잠재력해방5 

난도질(블슬)



파브 채용한 숄마트리



레-전설중독 / 옵-전설출혈 / 피니시,헬블-전설질풍 / 소드스톰-영웅질풍 / 파브 - 영웅출혈or영웅속행 / 마운틴- 전설속행
숄차-영웅속행or정화or희귀속행


대충 왜 바뀐지 이유를 나열하자면



1. 브슬의 너프와 파브의 버프블슬의 난도질 개편 


2. 초각성기의 딜비중이 갈수록 적어지고 초각성스킬의 딜비중이 늘어남으로서 잠재력해방 밸류가 높아짐


3. 퓨메-분노증폭이 비기용으로 변경되며 상대적 너프를 받음(왠만한 세팅에서 분증>참격이였음)


4. 상기 이유로 광기도 옵드를 제외한 모든 주력기가 백어택 스킬로 셋팅할 수 있음


5. 무마마용으로 이득보는 dps보다, 일격뭉가 한방으로 얻는 이점이 많다고 판단


6. 템페 대신 파브 채용 이유는 딜은 폭베랑 2%차이 / 전체사이클 비중으론 0.1%차이 / 모션적인 이득(템페는 공중,후딜 존재/파브는 지상,후딜x) / 마나소모에 대한 이점도 보유




번외


거근 서폿이긴 한데 드렉에서 블슬 70억뽕 보니까

왜 다들 뭉가뭉가 하는지 알거 같음

광기로 70억 보기 쉽지 않은데....


마나는 집중룬 없어도 음식,신체각성으로 커버 가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