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방안>
1. 레더 경면 + 시전시간 개선
2. 피니쉬, 윈블, 마운틴 쿨초 트포 추가
3. 러쉬 3타 찌르기만 나가게 모션 축소
4. 아덴수급량 다소 버프
5. 분노순환 쿨타임 감소 9초 > 10~12초로 변경
(기존 10작 기준으로는 4초 쿨이 밀림)
<기대효과>
1. 기존의 레더 불쾌감, 경면X 안정성 문제 해결
2. 피니쉬 쿨초로 옵헬처럼 자유롭게 배치 가능
윈블, 마운틴 쿨초로 기존에 러쉬 쿨감용으로
블슬X일 때 윈블 사용해야해서 생긴
쿨밀림이 없어짐
마운틴 쿨초로 카운터 유기 드디어 없앨 가능성 생김
3. 가뜩이나 딜이 늘어졌는데, 유독 3타만 너무 길어서
3러만이라도 개선해서 찌르기 정도로만 모션 단축하고
이펙트 더 팡 터지게 개선하면 러쉬 느낌 많이 좋아질듯
4. 아덴수급량 다소 버프는 비폭주 아덴
빗나갔을 때, 현재 비기는 다른
아덴캐릭보다 너무 많이 놀아야함
그리고 2월 패치 때 누누히 강조한 앞으로의 패치 방향성
= 이동기 채용하게 해주겠다
아덴 빗나갔을 때의 저점 다소 보완 + 이동기 채용가능성을 주기 위해
2번 항목으로 아무리 윈블, 마운틴 쿨초가 생겨도
아덴수급량도 다소 버프가 필요함
5. 분노순환이 현재 9초씩 감소인데
8작기준으로는 쿨2초 밀림
얘는 실전에선 잘 체감 안됨
10작기준으로는 쿨4초 밀림
얘는 실전에서 체감 됨
아마 기존에 그냥 시즌3 들어오면서 대충
분노순환 9초로 해둔거 테스트 안해보고 유지하고,
러쉬도 분노순환이 9초니까 똑같이 9초면 되겠지~ 하고
그냥 낸거 같은데 수련장 테스트 해봤으면
분순 쿨 최소한 9초 > 10초 감소로 바꿨어야 했다고 봐요
<결론>
이렇게만 적용돼도 전 비기가
어느정도 완성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1번~5번 내용들이
러쉬 모션 단축 빼고는
수치 딸깍 패치라 AS패치로 충분히
빠른 시일내에 적용할만한 항목들이라고 생각합니다